후기 믿고 구매 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오일 파스타만 먹다가 오래간만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ttj****2026.06.14
성분 깔끔해서 좋아여.
별점5
ben*2026.06.13
소스가 진하네요~~~~~~~~!
별점5
gon****2026.06.13
2인 한번해먹을양으로 딱 좋아요 맛있어요!
별점5
ljw****2026.06.13
맛있어요 오아시스 파스타소스는 다 좋아요
별점5
dre*****2026.06.12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별점5
lol*******2026.06.12
토마토소스 여러 개 써봤는데, 이 나폴리탄 소스는 확실히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blush: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고 토마토 본연의 상큼함이 살아 있어서 파스타나 볶음요리에 활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점도도 너무 묽거나 되직하지 않아 면에 잘 어우러지고, 따로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한 끼 완성할 수 있었어요.
베이컨이나 야채만 조금 추가해서 간단하게 나폴리탄 만들어 먹었는데 집에서도 외식 느낌 나서 만족스러웠고, 400g 용량도 2~3인 요리하기에 부담 없는 수준이라 활용도가 높아요. 재료 본연의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1:
별점5
wk0***2026.06.11
토마토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맛있길!
별점5
als*****2026.06.11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별점5
shj****2026.06.11
오아시스에서 새로운 토마토소스를 소개해주셔서 구입했어요. 파스타의 본고장에서 온 것이라서 새롭게 먹어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는데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고 맛 괜찮아요
비상시 이용하려고 미리 구매해둡니당
품절이 자주 돼서 아쉬워요.맛있는 토마토소스예요.
5살 아이도 너무 맛있게 잘먹는 토마토 소스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소스가 진하고 성분들이 괜찮아요
너무너무너무 맛있네요ㅎㅎ 상큼
후기가좋아 홀리듯샀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양은 작으나 맛있어보여요 추천
아이들이 파스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처음구매해요ㅈ리뷰가좋은데 기대됩니다
후기믿고 이번에 이걸로 사봤네요~~ 맛있기를요
적당히 간 되어 있고 파스타 소스로 먹기 좋아요
아기가 파스타를 좋아하고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첨 구매해봤어요
지난 번 구매 후 정말 요긴하게 사용해서 재구매해요.
지난번 아라비아따를 맛있게 먹어서 다른 맛도 구매해봤어요ㅎㅎ
후기 믿고 구매 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오일 파스타만 먹다가 오래간만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성분 깔끔해서 좋아여.
소스가 진하네요~~~~~~~~!
2인 한번해먹을양으로 딱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파스타소스는 다 좋아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토마토소스 여러 개 써봤는데, 이 나폴리탄 소스는 확실히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blush: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고 토마토 본연의 상큼함이 살아 있어서 파스타나 볶음요리에 활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점도도 너무 묽거나 되직하지 않아 면에 잘 어우러지고, 따로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한 끼 완성할 수 있었어요.
베이컨이나 야채만 조금 추가해서 간단하게 나폴리탄 만들어 먹었는데 집에서도 외식 느낌 나서 만족스러웠고, 400g 용량도 2~3인 요리하기에 부담 없는 수준이라 활용도가 높아요. 재료 본연의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1:
토마토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맛있길!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새로운 토마토소스를 소개해주셔서 구입했어요. 파스타의 본고장에서 온 것이라서 새롭게 먹어봤어요.
후기가 좋네요. 비빔파스타 해 먹으려고 합니다
후기 믿고 구입해밨어요~ 주말의 파스타 먹어 볼게요
안전하게 배송되고 맛도 엄청 고급스러워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파스타랑 가지구이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섭취 전이나 기대하고 있어요. 저한테도 재구매템이 되길 기대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1번 먹었는데, 가족들 반응이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양이 적당하네요~
아직먹기전이지만 좋은것같아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맛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