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아시스 돼지고기 소고기 전부 전체적으로 질이 너무떨어집니다
돼지고기는 비계가 눈에띄게 늘었고 소고기는 너무 질겨졌어요
몇년째 매주 고기를 시켜먹기 때문에 차이를 금방 알수있는데 진짜 심각합니다
할인쿠폰 남발하지말고 질에 신경써주세요
사진은 한조각을 각도 다르게 찍은게 아니고 전부 다른 조각들입니다
별점5
315*****2026.06.17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수육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별점5
mit****2026.06.17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별점5
kij*****2026.06.17
아기 수육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별점5
lgc***2026.06.17
가격대비 양이 작은 느낌이지만 신선해요
별점5
sol*****2026.06.16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별점5
yoo****2026.06.16
상태좋아요
두줄이네요
좋습니다
별점5
oop****2026.06.16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별점5
yk1***2026.06.15
손질해서 제육볶음 했어요~~~~
별점5
491*******2026.06.15
고기 상태 좋아요~
불순물도 거의 없고, 냉제육 해먹기 딱이네요.
별점5
gus******2026.06.15
아기 이유식에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푹 삶아 잘게찢어줬네요
별점5
378****2026.06.14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수육용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별점5
hmj***2026.06.12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잡내안나고 맛있우요
별점5
min****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별점5
ann***2026.06.11
신선한 무항생제 앞다리, 김치찜해서 잘 먹었습니다.
별점5
nah******2026.06.11
좋아요. 지방없는데 안질기고 잡내도 전혀없어요. 살코기만 있어서 퍽퍽하다 할수 있는데 살코기 선호자는 너무좋은 고기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아이들 어른 다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방이 적어 담백합니다. 오래 삶으면 퍽퍽해요
아기 수육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먹기 전이지만 잘 먹으면 좋겠어요~^*
아기주기에 삼겹살보다 수육이 안심돼요
최근 오아시스 돼지고기 소고기 전부 전체적으로 질이 너무떨어집니다
돼지고기는 비계가 눈에띄게 늘었고 소고기는 너무 질겨졌어요
몇년째 매주 고기를 시켜먹기 때문에 차이를 금방 알수있는데 진짜 심각합니다
할인쿠폰 남발하지말고 질에 신경써주세요
사진은 한조각을 각도 다르게 찍은게 아니고 전부 다른 조각들입니다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수육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아기 수육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양이 작은 느낌이지만 신선해요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상태좋아요
두줄이네요
좋습니다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손질해서 제육볶음 했어요~~~~
고기 상태 좋아요~
불순물도 거의 없고, 냉제육 해먹기 딱이네요.
아기 이유식에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푹 삶아 잘게찢어줬네요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수육용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잡내안나고 맛있우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신선한 무항생제 앞다리, 김치찜해서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지방없는데 안질기고 잡내도 전혀없어요. 살코기만 있어서 퍽퍽하다 할수 있는데 살코기 선호자는 너무좋은 고기
아직 안먹었는데요
맛날거 같습니다
오늘 수육해먹었는데
냄새도안나고 고소하니 아주맛나게먹었음
자주 구매해먹어야겠어여
돼지잡내도 안나고 정말맛있습니다
수육 했는데 기름기가 없어서 조금 퍽퍽했어요
신선했지만 살코기가 많아 수육용으로는 조금 퍽퍽했어요
수육으로 한끼 해결하니 편합니다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비계심하게 와서 교환했는데 이번엔 괜찮네요 .
삼겹살이랑 같이 샀는데 기름기 비슷한거같아요
근데 좀더야들야들한느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계를 싫어해서 껍데기 부분 다 잘라 먹었어요 ㅎㅎ
비계가 더 많으면 좋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 무항생제 제품 있어서 좋아요
저온으로 조리하니 부드럽고 쫄깃
수육했는데 고기가 잡내없고 질기지 않고 고소하고 무튼 수육용으로 추천합니다~
반은 수육 반은 김치찌개 소인가족에겐 괜찮은 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