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적어 동그랑땡 만들때 좋아요
다짐육은 항상 이것만 사요 좋음
기름기없이 살코기라 만족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돼지고기 다짐 육은 잘 사용을 안하는데 먹을만 했던 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동그랑땡 만들어줬어요!
무항생제 우리한돈 등김 다짐육 좋아요
소분되어 있어서 양이 딱 좋아요.
우리한돈등심넣어서 청국장 끓여먹어요
도ㅑ지고기 소보로로! 아기용 밀키트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된장 요리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최고 ~~
가지볶음에 넣었어요. 냄새없고 좋아요
볶음밥할때도 너무 좋아요 만족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짜장만들어 먹었어용 ㅎㅎ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짐육 적당함 양을 팔아서 좋아요
아이 미트볼 만드느라 구매했어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신선해보여요 잘먹을레여 ㅋㅋ
무항생제 등심이라 가격대가 좀 있네요
기름기 적어서 유아식에 적합해요
냄새도 없고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카레에도 넣고 콩비지 찌개에도 넣었어요.
가지찜용 냄새안나고 맛있어라 하하
아기 이유식용으로 무항생제 구매했어요
활용도 높은 다짐육 행사할때 잘구입해요
솥밥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무항생제라 좋고 한돈이라 좋네요
지방 많이 없어서 등심 다짐육으로 구매. 카레할때 조각 고기보다 다짐육 넣어 만들면 더 맛있는듯.
주말에 가지덮밥 하려고 준비했어요
잡채를 해야 하는데 등심 잡채용이 안팔아서 다짐육으로 주문했어요 ㅠㅠ 양은 엄청 많았고, 자잘자잘 하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좋아요
쇠고기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마파두부 해서 질 먹었어요 :)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재료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떡갈비 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동그랑땡 하려고 샀눈데 싱싱해보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적어 동그랑땡 만들때 좋아요
다짐육은 항상 이것만 사요 좋음
기름기없이 살코기라 만족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돼지고기 다짐 육은 잘 사용을 안하는데 먹을만 했던 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동그랑땡 만들어줬어요!
무항생제 우리한돈 등김 다짐육 좋아요
소분되어 있어서 양이 딱 좋아요.
우리한돈등심넣어서 청국장 끓여먹어요
도ㅑ지고기 소보로로! 아기용 밀키트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된장 요리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최고 ~~
가지볶음에 넣었어요. 냄새없고 좋아요
볶음밥할때도 너무 좋아요 만족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짜장만들어 먹었어용 ㅎㅎ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짐육 적당함 양을 팔아서 좋아요
아이 미트볼 만드느라 구매했어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신선해보여요 잘먹을레여 ㅋㅋ
무항생제 등심이라 가격대가 좀 있네요
기름기 적어서 유아식에 적합해요
냄새도 없고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카레에도 넣고 콩비지 찌개에도 넣었어요.
가지찜용
냄새안나고 맛있어라
하하
아기 이유식용으로 무항생제 구매했어요
활용도 높은 다짐육 행사할때 잘구입해요
솥밥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무항생제라 좋고 한돈이라 좋네요
지방 많이 없어서 등심 다짐육으로 구매. 카레할때 조각 고기보다 다짐육 넣어 만들면 더 맛있는듯.
주말에 가지덮밥 하려고 준비했어요
잡채를 해야 하는데 등심 잡채용이 안팔아서 다짐육으로 주문했어요 ㅠㅠ 양은 엄청 많았고, 자잘자잘 하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좋아요
쇠고기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마파두부 해서 질 먹었어요 :)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재료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떡갈비 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동그랑땡 하려고 샀눈데 싱싱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