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7

그냥 마셔도 좋고
마이노멀 두부면에 붓고 오이채 썰어넣고
통깨 뿌려서 김치랑 먹으면
한 끼 식사로 훌륭해요
영양은 챙기면서 칼로리는 적어서
다이어트에 좋고 소화에 부담도 없어요
여름이 되면서 자주 먹게되어서 또 구매합니다
흰콩도 맛있지만 서리태가 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요
지인에게도 추천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17

오아시스 제품은 늘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bs**** 2026.06.17

같이 주문한 콩물 먹느라 아직 못먹음요.
후기 좋으니 믿고 브랜드 다른거 여러개 주문했어요
먹어보구 올여름 맘에 드는걸로 주문할려구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2***** 2026.06.17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89**** 2026.06.17

콩국물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hl****** 2026.06.17

콩국수 먹으러 삼 기간이 좀 아쉽지만 맛은 좋은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17

고소하고 진합니다.~ 그냥 마셔도 좋고 콩국수로도 좋고 ~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17

굉장히 걸쭉하고 진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7

여름되면 오아시스 콩물이 생각나요. 국산콩에 엄청 고소하고 찐득한데 가격은 저렴하고!! 오늘 점심은 콩국수입니다 ㅎㅎ 그냥 따라 마셔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6.16

고소한 콩물 아침마다 마시기에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586***** 2026.06.16

서리때 콩물이 진하진 않고 묽어요. 그냥 물 탄 맛인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y**** 2026.06.16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d**** 2026.06.16

맛있네요 국수만 삶아도 한끼가 해결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16

여러번 구매해서 아주 잘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칼국수면 삶아서 오이채썰고 방울 토마토 올려서 콩국수
해 먹으면 더위도 삭 가시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6******* 2026.06.15


옆으로 눕혀와서 그런건지 약간새고
아이스팩 터진거랑 범벅
바로쓸거라 그냥 넘겼지만 다음엔 주의해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1***** 2026.06.15

공복에아침에 한잔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p****** 2026.06.15

와아 진하구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i***** 2026.06.15

서리태 콩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wo******* 2026.06.15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ti****** 2026.06.15

날이 더워지니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d******* 2026.06.14

콩국물 두유처럼 마셔요 맛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0***** 2026.06.14

요거 맛있네요~
남편도 멋있다고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4

서리태 진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14

맛있어서 신랑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3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비리지않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항상 마십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13

다이어트 중 저녁대신 배고플때 건강하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2

국산 서리태 콩국물 행사해서 저렴허게 구매잘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k***** 2026.06.12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콩국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s**** 2026.06.12

콩굴물 고소하고 진한게 콩국수해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6.12

여름엔 콩국수죠. 고소하고 진하미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12

매번 사 먹던 콩국물 사러 왔는데 새로운 제품이 입정되었길래 주문해봅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2******* 2026.06.12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던 콩물입니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날에는 컵에 따라 그냥 마시기도 좋고, 면을 삶아 오이와 토마토를 올리면 간단하게 콩국수 한 그릇이 완성돼서 여름 메뉴로도 좋았습니다.

진한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가볍게 챙겨 먹기 좋은 식재료로 대만족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2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콩국수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blush:
국산 서리태라 그런지 고소한 맛이 진하고, 인위적인 맛 없이 콩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묽지 않고 적당히 진한 농도라 면이랑 같이 먹었을 때도 잘 어울리고, 따로 물 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서 소금이나 설탕으로 취향에 맞게 조절하기 좋고, 그냥 그대로 마셔도 부담 없는 담백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쁜 날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고, 집에서 콩 삶고 갈아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이 정도 퀄리티라면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 :+1: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17******* 2026.06.12

참살이제품은 다 좋아요. 콩국물 자주 먹는데 서리태 주문해 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y**************** 2026.06.12

고소하고.진해요.콩국수에 딱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8******* 2026.06.12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먹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2l****** 2026.06.11

국산이라서 안심되고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1

요즘 콩국물 이것저것 먹어보고있어요
저번에는 흑임자콩국물 먹어봤고
이번엔 서리태콩국물 먹어봤는데
서리태도 넘 고소하고 목넘김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1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1***** 2026.06.11

서리태 콩국물. 두부면 얇은면에 콩국물 해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