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간단한 요리할때 딱이고 사이즈 좋고 세척쉬워요.
스텐팬 어려워서 요걸로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
매일 쓰는중입니다.
별점5
ckd****2026.06.09
혼자 사용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입니다 가볍고 튼튼해서 마음에 들어요:)
별점5
tjs*****2026.06.09
프라이팬이 별로 무겁지도 않고 좋습니까 사용하기 아주 편합니다
별점5
tjs*****2026.06.09
프라이팬이 별로 무겁지도 않고 좋습니까 사용하기 아주 편합니다
별점5
387*******2026.06.08
기존에 알**흐 후라이팬 사용했어요. 스텐이라 무거운데 코팅이라 마음은 안 편하고.. 인플루언서들 프리미엄붙어 그런가 비싸기만 하고.. 아끼며 써봤지만 자주 쓰는 작은 팬은 1년도 못 쓰고 눌러붙어서 버렸네요. 이제 손목도 약해지고 힘들어서 가벼운거 쓰고 자주 바꾸자 싶었는데 때마침 할인 하길래 바로 구입해봤어요. 락앤락 제품이에요.
우선 구입하신분들 연마제 제거 잘하고 쓰세요. 기름으로 1차 제거하고 주방세제로 설거지 후 식초넣고 끓였는데 또 조금 나와서 기름으로 2차제거 후 주방세제로 설거지하니 안 나왔어요. 코팅은 마음에 들어요. 벌써 김볶도 해먹었는데 안 붙어요. 양념 설거지는 팬이 다 식은 후 물에 15분정도 담궜다가 설거지하면 돼요. 식세기는 웬만하면 쓰지마시고요~
사이드 큰 알**흐 후라이팬도 못쓰게 되면 이걸로 바꾸려고요. 설거지하기 너무 가볍고 편하네요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24cm 썼는데 좋아서 좀더 큰걸로 샀어요.
말 그대로 손잡이도 편하고 프라이팬이 가벼워서 좋습니다.
약간 무겁긴해도 가성비가좋아요
잘쓰고 있어요
손잡이가 정말 편합니다...
쓰기 딱 좋은 사이즈이고 가볍고
좋습니다.
후라이팬이 가벼워서 좋아요.
쓰기편해요
재구매입니다.간단한 요리할때 딱이고 사이즈 좋고 세척쉬워요.
스텐팬 어려워서 요걸로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
매일 쓰는중입니다.
혼자 사용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입니다 가볍고 튼튼해서 마음에 들어요:)
프라이팬이 별로 무겁지도 않고 좋습니까 사용하기 아주 편합니다
프라이팬이 별로 무겁지도 않고 좋습니까 사용하기 아주 편합니다
기존에 알**흐 후라이팬 사용했어요. 스텐이라 무거운데 코팅이라 마음은 안 편하고.. 인플루언서들 프리미엄붙어 그런가 비싸기만 하고.. 아끼며 써봤지만 자주 쓰는 작은 팬은 1년도 못 쓰고 눌러붙어서 버렸네요. 이제 손목도 약해지고 힘들어서 가벼운거 쓰고 자주 바꾸자 싶었는데 때마침 할인 하길래 바로 구입해봤어요. 락앤락 제품이에요.
우선 구입하신분들 연마제 제거 잘하고 쓰세요. 기름으로 1차 제거하고 주방세제로 설거지 후 식초넣고 끓였는데 또 조금 나와서 기름으로 2차제거 후 주방세제로 설거지하니 안 나왔어요. 코팅은 마음에 들어요. 벌써 김볶도 해먹었는데 안 붙어요. 양념 설거지는 팬이 다 식은 후 물에 15분정도 담궜다가 설거지하면 돼요. 식세기는 웬만하면 쓰지마시고요~
사이드 큰 알**흐 후라이팬도 못쓰게 되면 이걸로 바꾸려고요. 설거지하기 너무 가볍고 편하네요ㅎ
원하는 사이즈라 만족합니다,
인덕션 전용 프라이팬 크기가 조금 아쉽고 무겁다
집에서 쓰는 뚜껑이랑 잘맞고 좋네요
조아요. 가성비굳입니다. ㅇ안
이런 싸이즈 필요했어요.딱 쓰기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후라이팬은 처음 사보네요 편하네요 아직 사용전이라 요리도 잘 되길요♡
프라이팬 24가 없어서 28구입했어요. 좀 크긴하지만 좋아요.
작은사이즈로 사봤어요. 기대돼요.
지난번 웍 구매하고 24센치 후라이팬으로 다시 구매했어요.
아직 사용 전인데요, 손잡이도 편리하고 무게감도 있고 좋네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오이시스에서 후라이팬 판매하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