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점점 올라가서 속상해요. 그래도 무항한돈이라 양적고 비싸도 매번 살 수 밖에 없어요.
별점5
218*****2026.06.16
국내산 돈육으로 맛있게먹는 제품이에요
별점5
ksw*****2026.06.16
오아시스에 있는건 믿고 구매
별점5
js9***2026.06.16
늘쓰던제품 재재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별점5
fre*******2026.06.16
담백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 한돈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먹어요
별점5
224*****2026.06.15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별점5
388*******2026.06.15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별점5
df0***2026.06.15
치즈 들어있는것보다 이게 젤 맛있네요
별점5
hyo********2026.06.15
성분이 좋아서 매번 믿고 구매합니당
별점5
210*****2026.06.15
오랫만에 구입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별점5
28k**2026.06.15
아이 볶음밥 해줄때 건강한 재료로 좋아요
별점5
dbs*****2026.06.15
맛있어요.
아이 반찬으로 재미를 위해 문어비엔나랑 번갈아가며 구매하게돼요
별점5
lan*******2026.06.15
가끔 소세지 필요할때 사둡니다
그래도 한돈 돈육 함량이 좋아요
별점5
jis****2026.06.15
아이가 소세지 좋아해서 매번 삽니다ㅋ
별점5
joy*****2026.06.15
우리집 쟁여템 맛있어요 탱글하고
별점5
377*******2026.06.15
소시지는 불량식품이라서 잘 안 먹이려고 하는데 그래도 타협해서
오아시스꺼만 먹이려구요 ㅎ냉동해서 쟁여둡니다
별점5
jbn****2026.06.15
간단하게 반찬 해먹을 때 햄이 필요한데 아질산나트륨이 없어서 좋아요 !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별점5
rkq****2026.06.15
일반 서세지보다 건강할거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먹이는 용도에요
별점5
win******2026.06.15
신선하고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별점5
kjy***2026.06.14
주문할땨 항상 쟁이는 필수템 !!
별점5
cho*******2026.06.14
오아시스는 일단 무조건 믿고 사봅니다~
언재나 맛나요
별점5
179*******2026.06.14
올리브소세지솥밥 해서 아이랑 같이 먹었어요 다른 비엔나소세지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별점5
104*******2026.06.14
젤좋아하는 소시지 좋아요좋아요
별점5
mis*****2026.06.14
딸아이가 비엔나를 넣은 주먹밥을 만들어 달라고해서 해보았습니다.
새백배송으로 비엔나랑 같이 주문해서 온 햇 감자와 당근을 채썰어서 볶았는데
보니 초록색이 없어서 전에 주문하였던 냉동 유기농 채소믹스가 생각이 나서
거기서 초록색 마늘쫑만 골라서 함께 썰어서 볶았습니다.
소금간 살짝하고나서 밥을 넣어서 볶았는데 요번에 구입한 오아시스표 굴소스...
너무 좋더라고요.
굴소스 넣고 뽁은 후 불을 끄고 참기름 살짝 넣어 주었습니다.
비엔나는 끓는 물에 데치기 전에 깔집을 내었구요.
한입크기정도의 밥을 떠서 조물거린 후 비엔나를 넣고 모양을 만들어주면
끝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비엔나 주먹밥이 되었습니다.
별점5
329*******2026.06.14
성분이 순해서 안심이 되는 맛있는 비엔나 햄입니다
별점5
eon***2026.06.14
무항생제라 믿고 사요~~^^감사합니다
별점5
bei******2026.06.14
아이들 반찬으로 간편하고 좋아요
별점5
bbi*****2026.06.14
무항생제 한돈 비엔나 맛있어요!
별점5
ber*******2026.06.14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믿고 구매해요
별점5
wit***2026.06.14
맛있어요
턍글탱글하고 육향과 육즙이 좋아요
별점5
382*******2026.06.14
잘 먹을게용!!
감사합니다
별점5
jiy*******2026.06.14
이거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칼집내서 굽는것보다 통으로 데치는게 뽀득하니 더 맛있어요! 불닭에서 넣어먹으면 굿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 자주 쟁여둬요
소세지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이 점점 올라가서 속상해요. 그래도 무항한돈이라 양적고 비싸도 매번 살 수 밖에 없어요.
국내산 돈육으로 맛있게먹는 제품이에요
오아시스에 있는건 믿고 구매
늘쓰던제품 재재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 한돈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치즈 들어있는것보다 이게 젤 맛있네요
성분이 좋아서 매번 믿고 구매합니당
오랫만에 구입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아이 볶음밥 해줄때 건강한 재료로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 반찬으로 재미를 위해 문어비엔나랑 번갈아가며 구매하게돼요
가끔 소세지 필요할때 사둡니다
그래도 한돈 돈육 함량이 좋아요
아이가 소세지 좋아해서 매번 삽니다ㅋ
우리집 쟁여템 맛있어요 탱글하고
소시지는 불량식품이라서 잘 안 먹이려고 하는데 그래도 타협해서
오아시스꺼만 먹이려구요 ㅎ냉동해서 쟁여둡니다
간단하게 반찬 해먹을 때 햄이 필요한데 아질산나트륨이 없어서 좋아요 !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일반 서세지보다 건강할거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먹이는 용도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주문할땨 항상 쟁이는 필수템 !!
오아시스는 일단 무조건 믿고 사봅니다~
언재나 맛나요
올리브소세지솥밥 해서 아이랑 같이 먹었어요 다른 비엔나소세지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젤좋아하는 소시지 좋아요좋아요
딸아이가 비엔나를 넣은 주먹밥을 만들어 달라고해서 해보았습니다.
새백배송으로 비엔나랑 같이 주문해서 온 햇 감자와 당근을 채썰어서 볶았는데
보니 초록색이 없어서 전에 주문하였던 냉동 유기농 채소믹스가 생각이 나서
거기서 초록색 마늘쫑만 골라서 함께 썰어서 볶았습니다.
소금간 살짝하고나서 밥을 넣어서 볶았는데 요번에 구입한 오아시스표 굴소스...
너무 좋더라고요.
굴소스 넣고 뽁은 후 불을 끄고 참기름 살짝 넣어 주었습니다.
비엔나는 끓는 물에 데치기 전에 깔집을 내었구요.
한입크기정도의 밥을 떠서 조물거린 후 비엔나를 넣고 모양을 만들어주면
끝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비엔나 주먹밥이 되었습니다.
성분이 순해서 안심이 되는 맛있는 비엔나 햄입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사요~~^^감사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간편하고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비엔나 맛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턍글탱글하고 육향과 육즙이 좋아요
잘 먹을게용!!
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칼집내서 굽는것보다 통으로 데치는게 뽀득하니 더 맛있어요! 불닭에서 넣어먹으면 굿굿
쏘야해주니 뽀득 맛있게 먹네요.
오랜만에 구입! 가격이 엄청 올랐네 ㅜㅜ
소세지야채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비엔나는 이것만 구매합니다 굿
비엔나 소시지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간단히 아침식사 하기에 좋아요
안 좋은게 좀 덜 들어간 거 같아서 자주 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