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별점5
sou*******2026.06.15
아주 싱싱해요 저주 구매합니다
별점5
bli****2026.06.15
계란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별점5
gus******2026.06.15
동물복지에다가 1번란 좋아요^^
별점5
gus******2026.06.15
동물복지 1번란이라 믿고 구입해요!
별점5
car***2026.06.15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별점5
pud*******2026.06.14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별점5
pud*******2026.06.14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햐요
별점5
533*****2026.06.14
맛있어요~~~~<><><><>:
별점5
104*******2026.06.14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좋아요
별점5
vud*****2026.06.14
반숙햇는데 비린내하나도 안나요
별점5
imn*****2026.06.14
역시 싱싱해요. 비린내도 안나고 바로 삶아먹었는데 좋아요
별점5
dao****2026.06.14
아이를 키우다 보니 먹거리 하나도 꼼꼼하게 보게 되는데,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친환경 제품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채소와 과일은 신선도가 좋고, 배송받을 때마다 상태가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유기농 제품 특유의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불필요한 첨가물이 적어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안심이 돼요. 가격도 품질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라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별점5
337*****2026.06.14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별점5
lov******2026.06.14
완전방사동물복지 유정란 좋어요
별점5
lee******2026.06.14
원하던 15구란이 품절이라 이 상품으로 샀어요.
노른자가 그닥 샛노랗지는 않네요
별점5
336*****2026.06.14
너무너무 싱싱해요 감사합니다 늘 오아시스계란이 짱짱
별점5
hiy*******2026.06.14
아기용으로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좋네요
별점5
224*****2026.06.14
왼쪽이 완전방사 1번 오른쪽이 자연이란 2번 앞으로 무얼살지 감잡힘 계란은 오아스라고 쳇지피티가 추천하길래 주문해봤는데 계란 흡족함 굿굿
별점5
pur*******2026.06.14
요즘 계란이 너무 비싸요..... 그래도 오아시스에서는 너무 좋은 가격에 판매해주시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충성!
별점5
pur*******2026.06.14
요새 계란이 금값인데 그나마 오아시스에서는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아주 훌륭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워요... 진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아기 이유식한다고 샀어용! 신선하니 좋아용
달걀이 빨리 매진이 되어 많이 구매 못했어요
계란 완전 샛노래여
맛잇슴다
싱싱하고 고소한 달걀 항상 아침마다 먹어서 떨어지기전에 사요
배송 빠르게 잘받았고 좋습니다!!!
깨진것없이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완전방사 동물복지라 좋아요
품절안되면 이것만 삽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다른 계란은 못먹어요 오아시스최고
계란은 오아시스죠!
난각번호 1번란 마트보다 저렴하고 좋아요
계란은 언제나 오아시스에서~~~~~~
이번엔 크고 좋은데 1개밖에 안되서 많이 서운하네요
계란을 자주 시켜 먹어요.
1번 계란 구매 가능 수를 늘려주면 좋겠음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아주 싱싱해요 저주 구매합니다
계란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동물복지에다가 1번란 좋아요^^
동물복지 1번란이라 믿고 구입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햐요
맛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좋아요
반숙햇는데 비린내하나도 안나요
역시 싱싱해요. 비린내도 안나고 바로 삶아먹었는데 좋아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먹거리 하나도 꼼꼼하게 보게 되는데,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친환경 제품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채소와 과일은 신선도가 좋고, 배송받을 때마다 상태가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유기농 제품 특유의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불필요한 첨가물이 적어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안심이 돼요. 가격도 품질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라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완전방사동물복지 유정란 좋어요
원하던 15구란이 품절이라 이 상품으로 샀어요.
노른자가 그닥 샛노랗지는 않네요
너무너무 싱싱해요 감사합니다 늘 오아시스계란이 짱짱
아기용으로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좋네요
왼쪽이 완전방사 1번 오른쪽이 자연이란 2번 앞으로 무얼살지 감잡힘 계란은 오아스라고 쳇지피티가 추천하길래 주문해봤는데 계란 흡족함 굿굿
요즘 계란이 너무 비싸요..... 그래도 오아시스에서는 너무 좋은 가격에 판매해주시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충성!
요새 계란이 금값인데 그나마 오아시스에서는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아주 훌륭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워요... 진짜...
늘먹는계란이라계속주문하고있습니다
싱싱하고 유정란이라 고소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