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기다란 오이에 칼집만 내서 안에 양념소가 들어있는데 간도 많이 짜지 않고 오이도 꼬들하니 적당히 잘 익었더라구요. 남편도 맛이 괜찮다고 잘 먹어서 한 번 더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만드는 수고로움까지 합하면 적당한 가격 같아요. 오이소박이도 너무 익으면 맛이 덜한데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적당히 익었을 때 다 먹을 수 있을 수 있어서 좋네요. 여름이 가기 전에 자주 시켜 먹어야겠어요. ㅎㅎ
별점5
941*****2026.06.18
오이소박이 맛있아요~ 간도 딱
별점5
red*******2026.06.17
간도 적당하고 양념이 맛있어요.재구매.
별점5
duc*******2026.06.17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 없어져서 구매해 보았어요. 아직 익지 않아 먹어 보지는 못했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별점5
cha********2026.06.16
싱거우면서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아삭해요^^
별점5
coo*****2026.06.15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이번껀 간도 맞고 맛있어요!
별점5
ouo**2026.06.14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별점4
kme*****2026.06.14
오이소배기 4개이고 아삭하고 간도 좋고 맛있어요
별점5
son****2026.06.13
비닐봉지에 한번더 포장해서 받으니 좋아요.
별점5
bos*****2026.06.13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별점5
blu*****2026.06.12
짜지 않아 좋아요 좀 눌리긴 했어요
오이 4개 정도 입니다
별점5
shi*****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별점5
bon*******2026.06.11
가족들이 잘 먹네요 오이도 아식하고 면종류 음식이랑 궁합이 잘 맞어요
별점5
wjd********2026.06.10
좋은제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154*******2026.06.10
몇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을텐데
별점5
bad****2026.06.09
좀익어서 왔어요. 맛은 쏘쏘에요
별점5
478*******2026.06.08
매번구매하는 김장의민족
유기농인데
오이소박이 최고
강추
별점5
ddr*****2026.06.07
가성비도좋고 맛도 괜찮네요 좋아요
별점1
tak****2026.06.06
오이김치 속이 너무 적어요 요즘 오이, 부추가격도 싼데 너무 야박하네요
별점5
hap******2026.06.05
오이가 많이 익어서 왔는데 맛은 있어요
별점5
390****2026.06.05
오이김치 계속 품절였다가 어여 담았어요. 맛있어요
별점4
vnf*****2026.06.02
오이 소박이 먹고싶어서 구입
생각보다 양많고 괜찮아요
별점5
hjs*****2026.06.02
바로 만들어 보내주신 엄마의 손 맛이 느껴져요
아삭아삭 깔끔해요
얼른 먹고 또 주문하겠습니다 :two_hearts: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소박이 아삭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어요.
오이 소박이 땡겨서 국내산 재료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한 번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기다란 오이에 칼집만 내서 안에 양념소가 들어있는데 간도 많이 짜지 않고 오이도 꼬들하니 적당히 잘 익었더라구요. 남편도 맛이 괜찮다고 잘 먹어서 한 번 더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만드는 수고로움까지 합하면 적당한 가격 같아요. 오이소박이도 너무 익으면 맛이 덜한데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적당히 익었을 때 다 먹을 수 있을 수 있어서 좋네요. 여름이 가기 전에 자주 시켜 먹어야겠어요. ㅎㅎ
오이소박이 맛있아요~ 간도 딱
간도 적당하고 양념이 맛있어요.재구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 없어져서 구매해 보았어요. 아직 익지 않아 먹어 보지는 못했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싱거우면서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아삭해요^^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이번껀 간도 맞고 맛있어요!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오이소배기 4개이고 아삭하고 간도 좋고 맛있어요
비닐봉지에 한번더 포장해서 받으니 좋아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좀 눌리긴 했어요
오이 4개 정도 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가족들이 잘 먹네요 오이도 아식하고 면종류 음식이랑 궁합이 잘 맞어요
좋은제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몇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을텐데
좀익어서 왔어요. 맛은 쏘쏘에요
매번구매하는 김장의민족
유기농인데
오이소박이 최고
강추
가성비도좋고 맛도 괜찮네요 좋아요
오이김치 속이 너무 적어요 요즘 오이, 부추가격도 싼데 너무 야박하네요
오이가 많이 익어서 왔는데 맛은 있어요
오이김치 계속 품절였다가 어여 담았어요. 맛있어요
오이 소박이 먹고싶어서 구입
생각보다 양많고 괜찮아요
바로 만들어 보내주신 엄마의 손 맛이 느껴져요
아삭아삭 깔끔해요
얼른 먹고 또 주문하겠습니다 :two_hearts:
달지 않아서 좋고 아삭아삭해서 좋네요!
무르지도 않고 아삭하니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오이가 많이 물러지고 모양도 좀 험하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