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무쳐먹고 롤초밥에 채쳐서넣기 식감 굿
쓴맛없고 야삭해요 ㅎㅎ 애기도잘먹음 !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샀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오이 맛있어요 단맛많은 오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무쳐먹고 롤초밥에 채쳐서넣기
식감 굿
쓴맛없고 야삭해요 ㅎㅎ 애기도잘먹음 !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샀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오이 맛있어요 단맛많은 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