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 얇은피 고기교자 우리밀이라 좋아요.
반두라 항상 쟁여놔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만두 먹고 싶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 잘먹어서 매번구매해요..
피가 얇아서 쪄먹으니 맛있어요
성분이 좋은 대신 대중적인 만두에 비해 슴슴한 맛이긴 해요!
너무맛있어서놀랐어요곰탕과함께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짜지도 않아요 피가 얇아 쪽득해요
피가 얇아서 부담이 없고 맛있습니다
만두국 해먹고, 라면 끓일때 넣어 먹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재구매 확정이네요^^
고기교자로 찐만두 또는 군만두를 해도 맛있어요.좋은재료를 사용해서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국 끓여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굳굳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재료도 좋아요
얇은피여서 좋으나 군만두로 먹기에는 모양때문인지 굽기 골고루 굽기 힘드네요
만두소가 진짜 맛있어여 ㅎㅎㅎ
피가 얇고 성분이 깨끗한편이라 좋아요
구워먹어도 쪄 먹어도 에프에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들이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에 구매해봤어요
무난하게 먹기 맛있어요 쪄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조금 짜긴한데 속이 꽉차있네요
자주시켜먹는 만두에요. 맛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믿고 구입
국산재료라서 성분좋아 구매했어요 기존에 사먹는 코스트코 대용량 비*고보다 양이 좀 작고 비싸지만 국산재료니까~~맛있어요
후기가 너무 다들 좋아서 기대가 컸던가요, 사실 저는 기대에 못 미치네요
맛있는 만두 같아서 주문했다가 채소 씹히는 게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피가 얇고 우리밀이라 맛도 괜찬아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만두 소독 꽉 차있어서 찌거나 굽거나 라면에 넣어도 잘어울려요
생각보다 피가 얇지 않았어요
지난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약간 잡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오아시스껀 다 맛있으니 기대돼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만족합니다
고기냄새도 안나고 피가 얇아서 쫀득하니 맛있어요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밀 만두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떡만두국 끓였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남편이 고기만두 노래를 불러서 한번 주문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 얇은피 고기교자 우리밀이라 좋아요.
반두라 항상 쟁여놔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만두 먹고 싶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 잘먹어서 매번구매해요..
피가 얇아서 쪄먹으니 맛있어요
성분이 좋은 대신 대중적인 만두에 비해 슴슴한 맛이긴 해요!
너무맛있어서놀랐어요곰탕과함께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짜지도 않아요 피가 얇아 쪽득해요
피가 얇아서 부담이 없고 맛있습니다
만두국 해먹고,
라면 끓일때 넣어 먹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재구매 확정이네요^^
고기교자로 찐만두 또는 군만두를 해도 맛있어요.좋은재료를 사용해서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국 끓여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굳굳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재료도 좋아요
얇은피여서 좋으나 군만두로 먹기에는 모양때문인지 굽기 골고루 굽기 힘드네요
만두소가 진짜 맛있어여 ㅎㅎㅎ
피가 얇고 성분이 깨끗한편이라 좋아요
구워먹어도 쪄 먹어도
에프에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들이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에 구매해봤어요
무난하게 먹기 맛있어요 쪄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조금 짜긴한데 속이 꽉차있네요
자주시켜먹는 만두에요.
맛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믿고 구입
국산재료라서 성분좋아 구매했어요
기존에 사먹는 코스트코 대용량 비*고보다 양이 좀 작고 비싸지만 국산재료니까~~맛있어요
후기가 너무 다들 좋아서 기대가 컸던가요, 사실 저는 기대에 못 미치네요
맛있는 만두 같아서 주문했다가 채소 씹히는 게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피가 얇고 우리밀이라 맛도 괜찬아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만두 소독 꽉 차있어서 찌거나 굽거나
라면에 넣어도 잘어울려요
생각보다 피가 얇지 않았어요
지난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약간 잡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오아시스껀 다 맛있으니 기대돼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만족합니다
고기냄새도 안나고 피가 얇아서 쫀득하니 맛있어요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밀 만두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떡만두국 끓였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남편이 고기만두 노래를 불러서 한번 주문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