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무쳐먹고 롤초밥에 채쳐서넣기 식감 굿
쓴맛없고 야삭해요 ㅎㅎ 애기도잘먹음 !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샀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무쳐먹고 롤초밥에 채쳐서넣기
식감 굿
쓴맛없고 야삭해요 ㅎㅎ 애기도잘먹음 !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샀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