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반찬 정말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꽈리고추가 같이 들어있어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맛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보여요. 잘먹를거 같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더워지니 불앞에서 반찬 만들기 힘들어 오아시스반찬 찬스 씁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첨 구매해보았는데 밑반찬으로 딱이네요
살짝 매콤하고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굿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꽈리꼬추가 있어 까끔해요 가끔 주문해요 조금 덜 달면 좋갰어요
약간 매콤해서 맛있어요!!!
조금 달지만 좋아서 가끔 구매해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한번 먹기시작함 멈출수 없는 ㅋㅋㅋ 맛있어요
할인 쿠폰도 자주오고 아이랑 먹기 좋은 유기농도 많아서 만족해요 육아하며 편하게 장봐서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할머니가 해주는 반찬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더 괜찮아요 맛있고 양도 만족합니다~
반찬 맛있어요 좋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꽈리고추가 적어서 아쉬워요
잘못해서 두개를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실수하길 잘했다는... 밥반찬으로 아주 좋아요.
밑반찬으로 자주 애용하는 반찬입니다. 맛있어요.
멸치볶음 양고 많고 맛있어요 꽈리가 더 많음 굳
먹기전인데…후기보고 구매~~~~~~~~
간이 맞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꽈리고추 잘 먹고 있어요 양념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반찬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꽈리가 많이 들어서 좋네요 저는
꽈리고추 멸치볶음 시킨 것 같은데 고추장 멸치볶음이 와서 이상하다 내가 잘 못 시켰나 했는데 후기 쓰러 와보니 오아시스에서 잘 못 보내신게 맞네요ㅜ
쓴맛이 많이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꽈리고추가 푸릇하게 살아있어 맛있어요
약간매콤하니 밥반찬하기 딱좋아요
꽈리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늘먹는반찬이예요. 맛있어요~
가끔 밑반찬 떨어질 때 만만하게 시켜 먹는 반찬입니다. 가족들이 모두 좋아해요.
멸치볶음 무난한 맛입니다.
처음 구매해 봤는데 아주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반찬 정말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꽈리고추가 같이 들어있어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맛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보여요. 잘먹를거 같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더워지니 불앞에서 반찬 만들기 힘들어
오아시스반찬 찬스 씁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첨 구매해보았는데 밑반찬으로 딱이네요
살짝 매콤하고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굿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꽈리꼬추가 있어 까끔해요 가끔 주문해요 조금 덜 달면 좋갰어요
약간 매콤해서 맛있어요!!!
조금 달지만 좋아서 가끔 구매해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한번 먹기시작함 멈출수 없는 ㅋㅋㅋ 맛있어요
할인 쿠폰도 자주오고
아이랑 먹기 좋은 유기농도 많아서 만족해요
육아하며 편하게 장봐서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할머니가 해주는 반찬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더 괜찮아요
맛있고 양도 만족합니다~
반찬 맛있어요 좋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꽈리고추가 적어서 아쉬워요
잘못해서 두개를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실수하길 잘했다는... 밥반찬으로 아주 좋아요.
밑반찬으로 자주 애용하는 반찬입니다. 맛있어요.
멸치볶음 양고 많고 맛있어요 꽈리가 더 많음 굳
먹기전인데…후기보고 구매~~~~~~~~
간이 맞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꽈리고추 잘 먹고 있어요
양념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반찬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꽈리가
많이 들어서 좋네요 저는
꽈리고추 멸치볶음 시킨 것 같은데 고추장 멸치볶음이 와서 이상하다 내가 잘 못 시켰나 했는데 후기 쓰러 와보니 오아시스에서 잘 못 보내신게 맞네요ㅜ
쓴맛이 많이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꽈리고추가 푸릇하게 살아있어 맛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약간매콤하니 밥반찬하기 딱좋아요
꽈리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늘먹는반찬이예요. 맛있어요~
가끔 밑반찬 떨어질 때 만만하게 시켜 먹는 반찬입니다. 가족들이 모두 좋아해요.
멸치볶음 무난한 맛입니다.
처음 구매해 봤는데 아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