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y**** 2026.06.22

맛있고 고소해요 잘풀리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f***** 2026.06.21

성분이 좋아서 샀어요 단백질함량도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21

고소하고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20

우유랑 먹으니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9*** 2026.06.19

담백하고 안달아요 저는 우유에 타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9

고소하니 맛나요. 다 국산재료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19

고소하고 단백하네요 우유와 꿀에 먹으면 환상 조합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18

맛은 없지만 고소한향이 있어서 좋아요 인공향없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m*** 2026.06.17

고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6

날이 더워지니 달달하게 미숫가루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in********* 2026.06.16

당류가 안들어있어 좋았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a***** 2026.06.15

아이가 미숫가루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좋은재료에 고소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i******** 2026.06.15

받자마자 두유에 타먹었는데 꼬숩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i**** 2026.06.15

아이가 잘 먹네요 ~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4

여러가지 야채랑 곡물도 들어있어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m*** 2026.06.14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감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14

두스푼,40그람 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그대로 하니 미숫가루 40그람 양이 많아요
옛날 그대로 전통맛, 건강한 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3

특가고 고단백이라 구입해봤어요. 설탕도 안들었구요 맛있었으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1

다양한 곡물과 야채, 높은 단백질함량까지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1

부드럽고 고소해서 자주 구매할듯 합니다, 우유에도 잘 섞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al***** 2026.06.11

아직 먹기전이라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s****** 2026.06.11

여름에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고단백 미숫가루 라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09

딸래미가 더운 여름날 학교 끝나고 오면 시원한 것부터 찾는데 몸에 안 좋은 아이스크림 대신 미숫가루 한잔 타주니 너무 좋아해요~ 엄마 마음도 안심이 되네요 ㅎㅎ 완전 추천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5**** 2026.06.09

괜찮아서또구입할의향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n**** 2026.06.09

단백하고 맛있네요! 우유에 꿀 섞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08

미숫가루 진짜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m**** 2026.06.08

설탕무참가너무맘에들어요 아침한잔타서먹기도하고 그냥퍼머기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7

달지 않아서 좋고 포만감이 높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h**** 2026.06.07

이천쌀로 만든제품이라 더더욱 맛있을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6.06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3***** 2026.06.06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v****** 2026.06.05

아이들 간식용. 국산재료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