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빔밥 할때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신선해요 깨끗하고 좋아요
타 유기농 마트에서 요즘 양배추가 잎이 거칠고 맛이 없었는데 여기 양배추는 거칠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단맛도 있고 좋아요
매번 엄청 신선해요~ 사진은 냉장고에 그대로 넣고 한 4일 정도 지난 상태예요ㅠㅠㅎ 유기농 야채는 역시 오아시스에서!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배추전 해주니까 잘먹어요 ㅎㅎ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박스에서 꺼내는데 비닐이 너무 얇은 나머지 툭 비닐이 뜯어지면서 양배추가 현관 바닥에 굴렀네요 ㅜ 무게가 나가는 양배추를 너무 얇은 비닐에 포장되서 오니 유의해서 꺼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네요.
양배추는 몸에 좋으니깐 사 봤습니다 ㅎㅎ
유기농 제품이라 좋아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양배추 신선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항상 구매에서 먹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되게 작아서 놀람ㅋ 양배추가 근데 엄청 부드러워요ㅎ
겉껍질을 몽땅 벗겨낸 걸 보니 수확한지 꽤 지난 듯. 블만족
양배추가 작아서 사용하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유기농 양배추를 구매했는데 신선, 깔끔하게 잘 배송되었고 아기 이유식으로 먼저 조리하고~ 남은 양배추는 남편과 오꼬노미야끼를 해먹었는데 양배추가 신선해서인지 전혀 떫지않고 부드럽고 달달하게 잘 먹었어요! ^^ :+1: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양배추 사나 사두면 여기저기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미다
요즘 양배추는 아삭하고 맛이 더 있어요
유기농양배추 쪄서 먹으니 단맛이 있어요.
양배추 속도 꽉차있고 싱싱해요
양배추 싱싱하고 달았어요! 아기가 잘 먹어줬고 나머지는 역시나 엄마가 먹기
자주구매하는 식재료로 항상 맛있어요
신선했습니다 찜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요즘 다시 클린식단으로 돌아가려고 양배추 주문했어요! 쪄서 쌈싸먹으면 그자체로 얼마나 맛있는지~ 크기가 1키로는 2인가구에서 부담스러워 700그램짜리 주문했더니 사이즈 딱 좋네요!
그다지 달고 맛있지는 않네요
이유식 만드려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적당한 크기로 단단한걸로 잘 왔어요
마녀스프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샐러드도 하고 쩌서 쌈도 싸 먹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아주 실한 녀석이 왔어요. 건강하게 먹고 활기차게 살아야겟다!
양배추 사과 당근 갈아먹어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달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빔밥 할때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신선해요 깨끗하고 좋아요
타 유기농 마트에서 요즘 양배추가 잎이 거칠고 맛이 없었는데 여기 양배추는 거칠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단맛도 있고 좋아요
매번 엄청 신선해요~ 사진은 냉장고에 그대로 넣고 한 4일 정도 지난 상태예요ㅠㅠㅎ 유기농 야채는 역시 오아시스에서!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배추전 해주니까 잘먹어요 ㅎㅎ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박스에서 꺼내는데 비닐이 너무 얇은 나머지 툭 비닐이 뜯어지면서 양배추가 현관 바닥에 굴렀네요 ㅜ 무게가 나가는 양배추를 너무 얇은 비닐에 포장되서 오니 유의해서 꺼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네요.
양배추는 몸에 좋으니깐 사 봤습니다 ㅎㅎ
유기농 제품이라 좋아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양배추 신선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항상 구매에서 먹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되게 작아서 놀람ㅋ
양배추가 근데 엄청 부드러워요ㅎ
겉껍질을 몽땅 벗겨낸 걸 보니 수확한지 꽤 지난 듯. 블만족
양배추가 작아서 사용하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유기농 양배추를 구매했는데 신선, 깔끔하게 잘 배송되었고 아기 이유식으로 먼저 조리하고~ 남은 양배추는 남편과 오꼬노미야끼를 해먹었는데 양배추가 신선해서인지 전혀 떫지않고 부드럽고 달달하게 잘 먹었어요! ^^ :+1: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양배추 사나 사두면 여기저기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미다
요즘 양배추는 아삭하고 맛이 더 있어요
유기농양배추 쪄서 먹으니 단맛이 있어요.
양배추 속도 꽉차있고 싱싱해요
양배추 싱싱하고 달았어요!
아기가 잘 먹어줬고 나머지는 역시나 엄마가 먹기
자주구매하는 식재료로 항상 맛있어요
신선했습니다 찜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요즘 다시 클린식단으로 돌아가려고 양배추 주문했어요! 쪄서 쌈싸먹으면 그자체로 얼마나 맛있는지~ 크기가 1키로는 2인가구에서 부담스러워 700그램짜리 주문했더니 사이즈 딱 좋네요!
그다지 달고 맛있지는 않네요
이유식 만드려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적당한 크기로 단단한걸로 잘 왔어요
마녀스프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샐러드도 하고 쩌서 쌈도 싸 먹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아주 실한 녀석이 왔어요. 건강하게 먹고 활기차게 살아야겟다!
양배추 사과 당근 갈아먹어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달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