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시 입고되서 반가운 상품!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간식으로 쟁여났어요 맛있기를 ㅎㅎ
자극적이지 않은맛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한동안 사라졌다 다시 나와서 반갑게 주문했어요.역시 맛있구요.다만 가격이 인상된것은 아쉽네요
처음사본 냉동 떡볶이 국산 고춧가루 기대됩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되서 간편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많이 구입했어요
ㆍㄱㄷㄴㄷㄴㄷㅂㄷㄴㅂㄴㄷㄴㄸㄷㄹㄷ
진짜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운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신전떡볶이보다 맛있음
한동안 없어서 기다린 떡볶이. 다시 입고되어 완전 반가워서 바로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떡볶이 처음 구매하는데 맛있을것같아 2개 구매했어요.
가끔 급 땡길때 편하게 렌지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학교앞 떡볶이네요 맛있고 안 매워서 아이도 잘 먹어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어요
애가 맛잇ㅁ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양이 좀 덕어요
떡볶이 땡길때 나가서먹거나 배달귀찮을때 간단히 데워먹기 좋습니다
급할 때 비상용 간식으로 샀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적어 조금 아쉽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떡볶이에요. 품절이었는데 다시 보여서 여러개 주문했어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대비해서...
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마싰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여 주문
헉 떡볶이 국물까지 밥에 비벼 싹 다 먹었네요..@@
서울마님꺼였네요.. 환경호르몬 걱정되지만. 떡볶이 라버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양은 딱 1명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양념도 매콤달콤하고 맛있네요
떡볶이 맛잇어 오아시스 좋아요
밥 해먹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데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추천제품
한번 해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전자레인지 조리식이네요. 간단히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언제 입고되나 기다렸던 상품이에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딱1인분이에요^^ 오뎅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많이 안매워요~ 만족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아이들간식 어른간식도 힌몫해여
아이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맛있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겠습니다.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다!
두번째 구매 떡볶이는 저만 먹어서 비상템으로 좋아요 ㅔ
오아시스 덕에 잘먹고 살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시 입고되서 반가운 상품!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간식으로 쟁여났어요 맛있기를 ㅎㅎ
자극적이지 않은맛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한동안 사라졌다 다시 나와서 반갑게 주문했어요.역시 맛있구요.다만 가격이 인상된것은 아쉽네요
처음사본 냉동 떡볶이 국산 고춧가루 기대됩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되서 간편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많이 구입했어요
ㆍㄱㄷㄴㄷㄴㄷㅂㄷㄴㅂㄴㄷㄴㄸㄷㄹㄷ
진짜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운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신전떡볶이보다 맛있음
한동안 없어서 기다린 떡볶이. 다시 입고되어 완전 반가워서 바로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떡볶이 처음 구매하는데 맛있을것같아 2개 구매했어요.
가끔 급 땡길때 편하게 렌지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학교앞 떡볶이네요 맛있고 안 매워서 아이도 잘 먹어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어요
애가 맛잇ㅁ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양이 좀 덕어요
떡볶이 땡길때 나가서먹거나 배달귀찮을때 간단히 데워먹기 좋습니다
급할 때 비상용 간식으로 샀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적어 조금 아쉽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떡볶이에요. 품절이었는데 다시 보여서 여러개 주문했어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대비해서...
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마싰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여 주문
헉 떡볶이 국물까지 밥에 비벼 싹 다 먹었네요..@@
서울마님꺼였네요.. 환경호르몬 걱정되지만. 떡볶이 라버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양은 딱 1명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양념도 매콤달콤하고 맛있네요
떡볶이 맛잇어
오아시스 좋아요
밥 해먹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데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추천제품
한번 해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전자레인지 조리식이네요. 간단히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언제 입고되나 기다렸던 상품이에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딱1인분이에요^^ 오뎅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많이 안매워요~ 만족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아이들간식 어른간식도 힌몫해여
아이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맛있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겠습니다.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다!
두번째 구매 떡볶이는 저만 먹어서 비상템으로 좋아요 ㅔ
오아시스 덕에 잘먹고 살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