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첫구매한우엉조림맛있겠죠?믿고구매합니다
좀비싸긴한데 덜짜고맛있어요.
반찬 없을때 구매 하는데 맛있어요
할인할땐 언제나 겟~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우엉채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밥 속재료 사용으로도 활용도 좋고 반찬으로도 간도 달큰짭짤한게 맛있게 잘먹어요
동네 반찬가게 우엉 조림보다 더 맛있어요.
우엉 맛있게 잘먹었어요‐‐‐
매번 사먹는 반찬이에요 ㅎㅎ 저랑 남편도 좋아하지만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항상 쟁여놔요
양념맛은 제 입맛에 딱 맞는데, 넘 비싸다능~~ ㅎ
급할 때 손님 초대용으로 좋아요. 반찬 맛있어요.
김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고 편리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반찬으로 먹고있습니다
우엉채를 샀다가 특유의 냄새때문에 다음부턴 직접 손질해서 써야하나 싶었는데 일단 완제품을 먼저 사서 먹어보기로... 입맛에 맞으면 이걸로... 계속 쓸...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달콤하고 연해서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좀 달고 살짝 매운맛이 나는데 김밥싸려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양은 한끼 두끼 분량으러 적은데 국산이라 구매합니다
우엉 조림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간도 맛있고 밥 반찬으로 너무 좋슴돠^^
도시락통에 넣기에도 양이 작긴해요 맛은 좋아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입합니다.
국내산 우엉으로 만든 조림입니다. 맛있어요.
좋아하는 반찬인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템
헝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께요!
김밥 만들 때 넣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살짝 익혀 식감과 향이 살아있어요.
양이 쪼끔은 아쉽지만 굉장히 맛있는 반찬이에요 ㅎㅎ
아이 반찬용으로 샀는데~ 달달해서 그런지 잘 먹어요~ 잘게 잘라서 주먹밥에도 넣어주고 잘 먹슶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우엉채조림이라 믿고먹어요
단짠해서 맛잇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쟁여템입니다. 밑반찬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인 간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단맛이 강해서 먹다보니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짠맛이 조금 더 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양은 작지만 국산이고 맛이 좋아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김밥 쌀때 킥 재료로 굳굳굳
집에서 우엉채썰기 도전해보기 싫어 늘 집에서 한맛 그대로인 이걸로 대신해요
매번 잘 사먹는 제품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첫구매한우엉조림맛있겠죠?믿고구매합니다
좀비싸긴한데 덜짜고맛있어요.
반찬 없을때 구매 하는데 맛있어요
할인할땐 언제나 겟~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우엉채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밥 속재료 사용으로도 활용도 좋고
반찬으로도 간도 달큰짭짤한게 맛있게 잘먹어요
동네 반찬가게 우엉 조림보다 더 맛있어요.
우엉 맛있게 잘먹었어요‐‐‐
매번 사먹는 반찬이에요 ㅎㅎ 저랑 남편도 좋아하지만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항상 쟁여놔요
양념맛은 제 입맛에 딱 맞는데, 넘 비싸다능~~ ㅎ
급할 때 손님 초대용으로 좋아요. 반찬 맛있어요.
김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고 편리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반찬으로 먹고있습니다
우엉채를 샀다가 특유의 냄새때문에 다음부턴 직접 손질해서 써야하나 싶었는데 일단 완제품을 먼저 사서 먹어보기로... 입맛에 맞으면 이걸로... 계속 쓸...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달콤하고 연해서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좀 달고 살짝 매운맛이 나는데
김밥싸려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양은 한끼 두끼 분량으러 적은데 국산이라 구매합니다
우엉 조림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간도 맛있고 밥 반찬으로 너무 좋슴돠^^
도시락통에 넣기에도 양이 작긴해요
맛은 좋아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입합니다.
국내산 우엉으로 만든 조림입니다. 맛있어요.
좋아하는 반찬인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템
헝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께요!
김밥 만들 때 넣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살짝 익혀 식감과 향이 살아있어요.
양이 쪼끔은 아쉽지만 굉장히 맛있는 반찬이에요 ㅎㅎ
아이 반찬용으로 샀는데~ 달달해서 그런지 잘 먹어요~ 잘게 잘라서 주먹밥에도 넣어주고 잘 먹슶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우엉채조림이라 믿고먹어요
단짠해서 맛잇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쟁여템입니다. 밑반찬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인 간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단맛이 강해서 먹다보니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짠맛이 조금 더 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양은 작지만 국산이고 맛이 좋아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김밥 쌀때 킥 재료로 굳굳굳
집에서 우엉채썰기 도전해보기 싫어 늘 집에서 한맛 그대로인 이걸로 대신해요
매번 잘 사먹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