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특가이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햇감자라 구입합니다
햇감자라 좋아요 닭볶음탕에 넣어 먹습니다
감자 알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고 햇감자라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일반 마트만큼 합니다.
햇감자라 싱싱하고 좋아요. 조림하고 하고 샐러드도 만드니 금방 소진했네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
단단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예요; 사이즈 적당하고 신선해요
감자국, 감자조림, 감자볶음 등등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포실포실 신선한 감자네요 .
햇감자라 엄청 맛나네용 ㅎㅎ 잘먹었어요
지난번에 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햇감자라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장 감자보다는 덜 파실파실하지만 무농약이라 만족합니다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감자 무조림 맛있게 해먹고 있어요 무넣고 팔팔 끓이다가 감자 투척 또 팔팔 끓이다가 양파 파 투척 양념장 솔솔 끼얹어 먹음 밥도둑입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햇감자아 그런지 차근차근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햇감자 좋네요 늘 필요한 식자재입니다 배송빠르고 포장 맘에들고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나요.
햇감자라 그런가 맛있네요.
흙이 많이 묻고 좀 젖어 있어서 말렸어요.
감자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택배로 오니 저상태였어요.. 감자봉지에서 나온 흙들.. 흙 좀 털고 담으셔야 할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믿음이 가네요 ~
감자 맛있고 좋아요 오아시스 좋아요
감자가 실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항상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감자를 비닐에 넣지 않아 다른 식품에 흙이 엉망이네요. 포장에 신경 써주세요
감자 알은 작지만 햇감자라 맛잇을거 같아요
알은 좀 작지만 햇빛차단도 되고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문의 글 남기고 답도 받긴 했는데 종종 상태 안 좋은 감자가 있네요 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특가이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햇감자라 구입합니다
햇감자라 좋아요 닭볶음탕에 넣어 먹습니다
감자 알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고 햇감자라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일반 마트만큼 합니다.
햇감자라 싱싱하고 좋아요.
조림하고 하고 샐러드도 만드니 금방 소진했네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
단단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예요; 사이즈 적당하고 신선해요
감자국, 감자조림, 감자볶음 등등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포실포실 신선한 감자네요 .
햇감자라 엄청 맛나네용 ㅎㅎ 잘먹었어요
지난번에 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햇감자라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장 감자보다는 덜 파실파실하지만 무농약이라 만족합니다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감자 무조림 맛있게 해먹고 있어요
무넣고 팔팔 끓이다가 감자 투척 또 팔팔 끓이다가 양파 파 투척 양념장 솔솔 끼얹어 먹음 밥도둑입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햇감자아 그런지 차근차근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햇감자 좋네요
늘 필요한 식자재입니다
배송빠르고 포장 맘에들고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나요.
햇감자라 그런가 맛있네요.
흙이 많이 묻고 좀 젖어 있어서 말렸어요.
감자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택배로 오니 저상태였어요.. 감자봉지에서 나온 흙들.. 흙 좀 털고 담으셔야 할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믿음이 가네요 ~
감자 맛있고 좋아요 오아시스 좋아요
감자가 실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항상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감자를 비닐에 넣지 않아 다른 식품에 흙이 엉망이네요. 포장에 신경 써주세요
감자 알은 작지만 햇감자라 맛잇을거 같아요
알은 좀 작지만 햇빛차단도 되고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문의 글 남기고 답도 받긴 했는데 종종 상태 안 좋은 감자가 있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