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y*** 2026.06.21

통삼겹 에프에 구우면 기름도 빠지고 야들야들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12**** 2026.06.21

맛잇어요오 쪗더닝 엄청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0******* 2026.06.21

냄새만 안났으면 좋겠네요 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20

비계도 적당하고 누린내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s***** 2026.06.20

삼겹살 조림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20

수륫해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i******* 2026.06.19

고기의 지방질이 맛이 좋고 고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19

저번에 맛나게 먹어서 재구매에요 지방과 고기비율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ov******* 2026.06.19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했는데 좀 뻑뻑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r******* 2026.06.18

고기가 부드럽고 지방도 많지않아 너무 좋네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f2*** 2026.06.18

지난번 맛있게 먹어서 제주문
이번엔 지방이 너무 많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e*** 2026.06.18

상품평좋아 구매했는데 비계가 많은거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9****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살짝 냄새가 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hy**** 2026.06.17

한돈 수육용 삼겹살 쿠폰써서 저렴하게 샀어요 비빔국수랑 같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i**** 2026.06.17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3******* 2026.06.16

진짜 냄새안나고 부들부들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34***** 2026.06.16

암퇘지 삼겹살 이라기에 사봤는데 맛있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1***** 2026.06.16

비계가 좀 있는듯 하지만 좋은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h**** 2026.06.16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괜찮다고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t**** 2026.06.15

좋은 부위가 와서 기분 좋았고 잡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15

고기 퀄리티가 너무나 좋았습미다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가 비중이 높아서 좋았어요 무수분으로 수육해먹었는데 맛났어요~ 한끼로 딱 좋은 양이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1***** 2026.06.14

만족합니다 수육 해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gk****** 2026.06.14

수육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9***** 2026.06.13

비계를 잘라 손질해 주심에 감사드려요! 삼겹수육이 비계가 있어야 부드럽고 맛있지만 비계가 너무 많으면 기분은 좋지 않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9***** 2026.06.13

1등급 우리 암퇘지 한돈 수육용 삼겹살 고기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s**** 2026.06.13

보통 구운 삼겹살을 좋아해서 수육용은 잘 사진 않는데 쿠폰 적용해서 샀어요 500g아리서 가족들이랑 먹기엔 조금 작은 사이즈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u**** 2026.06.12

좋은제품 맛있게잘먹어성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ls****** 2026.06.12

음..아주 맛있는 고기는 아니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r**** 2026.06.12

비계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사진하고 똑같이
왔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부타노가쿠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t**** 2026.06.12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i****** 2026.06.12

수육 해 먹으면은 고기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6***** 2026.06.11

고기가 좋았어요 만족합니다 다시 주문예정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r******* 2026.06.09

비싼데 맛있어요. 잡내도 없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08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sun*** 2026.06.07

짜증이 확나네요.... 오아시스에서 물건살때 자그마한 글씨 읽어보고 산적이 없어서 걍 사진만 보고 샀더니 .. 비계가 반을 차지하고있는 고기를받아서 환불하려고했더니 설명글 안읽고 주문한 제가 실수인듯한 답변만 내놓으시고... 걍 먹으라네요.... 앞으론 꼼꼼히 잘~~~읽어보고 사야겠어요... 사람의 취향이 지방이 많지않은 고기를 선호할수도있자나요......
고기는 이제. 직접 보고 사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we**** 2026.06.07

오아시스에서 보쌈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47***** 2026.06.07

냄새도 없고 기름도 적당하니 구워도 삶아도 너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06

압력밥솥에 수육해서 먹었어요~ 보들보들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06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05

큼직하게 썰어서 간장넣고 졸여먹으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