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짜지도않고 물에 씻어도 비린내가 거의 안나요 깨끗하게 씻어 말리신건지 말릴때 잘말리신건지 여튼 너무 만족스럽고여! 흐르는물에 걍 한번 가볍게 씻어서 에프200도 6분이면 살짝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오징어 완성입니다 좀 여러미로 해서 세일했음 좋겠어용…하루하나먹음 금방없네여
별점5
jou*******2026.06.03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맛있어서 또 구입할예정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별점5
325*******2026.06.01
깨끗하고 국내산에 오아시스 오징어라 믿고 구매해서 한마리 잘 먹었어요~
오징어의 진한 맛은 덜하지만 좋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초딩딸도 좋아해요. 비오는 날 안전배송 해주신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확실히 국산 좋아요 안짜고 부드럽고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맛 배송 아주 좋습니다.
자주 이용합니다
맛있어요!! 건강한 음식!!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짜지도않고 물에 씻어도 비린내가 거의 안나요 깨끗하게 씻어 말리신건지 말릴때 잘말리신건지 여튼 너무 만족스럽고여! 흐르는물에 걍 한번 가볍게 씻어서 에프200도 6분이면 살짝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오징어 완성입니다 좀 여러미로 해서 세일했음 좋겠어용…하루하나먹음 금방없네여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맛있어서 또 구입할예정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깨끗하고 국내산에 오아시스 오징어라 믿고 구매해서 한마리 잘 먹었어요~
오징어의 진한 맛은 덜하지만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