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양은 적지만 씹히는 식감이 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매일 피넛버터 먹는데 진짜너무좋으네요
주문하고 나서 사놓은 것을 찾았네요~ 가을에 먹어야죠
언니가맛있다고해서구매해봤는데 넘꼬숩고맛있네요 사과에발라먹고있어요
완전 고소~~사과에 발라 먹어여
좋습니다!!!!!!!!!!!!!!!!
미국 땅콩버터맛이 나는 진한 땅콩버터예요
땅콩알이 들어있어서 더 고소해요
크런치라 고소하네요 씹는 맛이 있음
땅콩버터 넣구 콩국수 하려구요
제품이신선하고 배송도빠르고 좋아요^^잘이용중이랍니다 이거맛있어요 고소
무가당이라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아침에 사과랑 먹거나 바게트에 발라 먹으니 맛있어요.
좋은 가격에 잘샀네요 맛있어요
가성비도좋고 성분도좋고 일단고소하고맛있어요
땅콩 입자가 있어서 씹어먹으니 더 고소하고 목이 덜 막혀요ㅎㅎ
전에 먹던 땅콩버터크런치에 비해 약간 묽은 듯해서 먹기에는 좋았다.
100프로 땅콩이라그런지 한고소 하네예
달지않고 크런치라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땅콩버터 맛있었어요.
꾸덕하고 맛있어서 2번째 구입합니다
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빨리 먹을 수 있겠네요.
진짜 첨가물1도없는듯 씹히는맛에 좋아요 건강해지는맛
아침빵에 없어서는 안 될 짝꿍! 늘 고소하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아직먹이기전인데 아기 테스트용으로 먹이실꺼면 다른거 추천드려요 ㅠ
달지않고 고소해요. 첨가물이 없어서 너무좋네요. 금새 먹어버렸어요..
남편이 매일 먹고있어서 이번에 다른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국산땅콩 먹다가 먹으니 덜 고소한듯 하지만 크런치라 씹는맛도 있고 괜찮네요
처음 구매해봅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먹어본 것중에서 젤 맛있어서 정착하려구요 설탕이 안들어간 100 프론데 달콤하고 고소해요 국산 못지 않아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양은 적지만 씹히는 식감이 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매일 피넛버터 먹는데 진짜너무좋으네요
주문하고 나서 사놓은 것을 찾았네요~
가을에 먹어야죠
언니가맛있다고해서구매해봤는데 넘꼬숩고맛있네요
사과에발라먹고있어요
완전 고소~~사과에 발라 먹어여
좋습니다!!!!!!!!!!!!!!!!
미국 땅콩버터맛이 나는 진한 땅콩버터예요
땅콩알이 들어있어서 더 고소해요
크런치라 고소하네요 씹는 맛이 있음
땅콩버터 넣구 콩국수 하려구요
제품이신선하고 배송도빠르고 좋아요^^잘이용중이랍니다 이거맛있어요 고소
무가당이라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아침에 사과랑 먹거나 바게트에 발라 먹으니 맛있어요.
좋은 가격에 잘샀네요 맛있어요
가성비도좋고 성분도좋고 일단고소하고맛있어요
땅콩 입자가 있어서 씹어먹으니 더 고소하고 목이 덜 막혀요ㅎㅎ
전에 먹던 땅콩버터크런치에 비해 약간 묽은 듯해서 먹기에는 좋았다.
100프로 땅콩이라그런지 한고소 하네예
달지않고 크런치라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땅콩버터 맛있었어요.
꾸덕하고 맛있어서 2번째 구입합니다
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빨리 먹을 수 있겠네요.
진짜 첨가물1도없는듯 씹히는맛에 좋아요 건강해지는맛
아침빵에 없어서는 안 될 짝꿍!
늘 고소하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아직먹이기전인데 아기 테스트용으로 먹이실꺼면 다른거 추천드려요 ㅠ
달지않고 고소해요. 첨가물이 없어서 너무좋네요. 금새 먹어버렸어요..
남편이 매일 먹고있어서 이번에 다른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국산땅콩 먹다가 먹으니 덜 고소한듯 하지만 크런치라 씹는맛도 있고 괜찮네요
처음 구매해봅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먹어본 것중에서 젤 맛있어서 정착하려구요
설탕이 안들어간 100 프론데 달콤하고 고소해요
국산 못지 않아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