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팩사서 쭈꾸미했더미 식당 갈 필요가 없네요!
쭈꾸미 진짜 실해요! 냉동이랑은 레베루가 다르네요
2팩사면 23인 배터지게 먹어요
항상 식당가면 양이 너무 적어서 먹는둥마는둥이었는데
앞으로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려구요
쭈꾸미는 냄비에 한번 볶아 물 빼주고
미나리, 파 양념소스란 라면사리까지 넣어 볶아줬어요
양념은 고춧가루 2 고추장 2 굴소스 1 다진마늘 2 알룰로스 2 매실청 2 맛술 2 생강가루 조금 이렇게 넣었어요!
별점5
hye******2026.06.20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별점5
168******2026.06.15
무난합니다~~~~~~~~~~
별점5
eh5***2026.06.15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별점5
tjf*****2026.06.14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별점4
jun*******2026.06.14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별점4
cha*****2026.06.13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별점5
pin****2026.06.12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별점5
psy*****2026.06.12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별점5
555*****2026.06.11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별점4
kjj****2026.06.11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별점5
jam*****2026.06.10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별점5
whi***2026.06.09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별점5
pos*******2026.06.09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별점5
jam*****2026.06.06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2팩사서 쭈꾸미했더미 식당 갈 필요가 없네요!
쭈꾸미 진짜 실해요! 냉동이랑은 레베루가 다르네요
2팩사면 23인 배터지게 먹어요
항상 식당가면 양이 너무 적어서 먹는둥마는둥이었는데
앞으로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려구요
쭈꾸미는 냄비에 한번 볶아 물 빼주고
미나리, 파 양념소스란 라면사리까지 넣어 볶아줬어요
양념은 고춧가루 2 고추장 2 굴소스 1 다진마늘 2 알룰로스 2 매실청 2 맛술 2 생강가루 조금 이렇게 넣었어요!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일 줄 알았는데 냉장이네요!
쭈꾸미볶음 해먹으려구요 ㅎㅎ
한팩 더살걸 아쉽메요~~ 싱싱하긴한데 너무 잘게 잘라쟈있어요ㅠㅠ
양이 너무 적어서 혼자 먹어야 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