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이라 저희가족에게 딱 좋아요
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양이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습니다. 쌀알도 예쁘게 도착했어요
유기농에 소포장이라 좋아요 재구매
아기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유기농이고 농약걱정없어서 샀는데 아기가 잘먹어줬으면 해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밥 맛이 좋아요. 후량으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새벽 배송 있어서 너무 좋아요.
유기농 백미는 쌀알이 깨진것들이 눈에띄어요
유기농 백미 괜찮은거 같아요~~~~~~
현미랑 1:1로 섞어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백미 맛이 아주 좋네요 믿고 먹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리고 이인 가족이라 조금 비싸더라도 이 키로 주문했어요
재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이고있어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유기농 백미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라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백미 깨끗하고 좋아요~~~~~
아침에 밥을 했는데 쌀이 찰지고 너무 맛있습니다~
2인 가족이 가끔씩 집밥 먹기에 딱 좋아요
오아시스는 쿠포없이는 비싸요 쿠폰을 써야 쿠팡가격
아기 밥하려고 샀어요.
쌀이 뚝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했는데 좋았어요
쌀 맛있어요 소량이라 먹기 편하네요
쌀이 맛있어요. 이것만 구입 해요.
유기농 백미 단일품종 윤기 반질
늘 만족하는 쌀! 쫀쫀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깔끔한 맛 좋아요 추천합니디
처음사보는데 맛있네요. 가격도 괜춘
조금씩 나눠 먹으려고 작은 쌀 구매합니다.
아기이유식용쌀이애요 ㅎㅎ 맛있어요
예전에 구입했을땐 별로였던 기억이 있는데 급해서 구매해봤는데 지금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쌀이 소량이라 2인가족에 딱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냉장고에 두고 잡곡과 같이 먹으면 좋아요
자주 사먹는 쌀이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이유식 만들어 먹였어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이라 저희가족에게 딱 좋아요
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양이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습니다. 쌀알도 예쁘게 도착했어요
유기농에 소포장이라 좋아요 재구매
아기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유기농이고 농약걱정없어서 샀는데 아기가 잘먹어줬으면 해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밥 맛이 좋아요. 후량으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새벽 배송 있어서 너무 좋아요.
유기농 백미는 쌀알이 깨진것들이 눈에띄어요
유기농 백미 괜찮은거 같아요~~~~~~
현미랑 1:1로 섞어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백미 맛이 아주 좋네요 믿고 먹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리고 이인 가족이라 조금 비싸더라도 이 키로 주문했어요
재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이고있어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유기농 백미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라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백미 깨끗하고 좋아요~~~~~
아침에 밥을 했는데 쌀이 찰지고 너무 맛있습니다~
2인 가족이 가끔씩 집밥 먹기에 딱 좋아요
오아시스는 쿠포없이는 비싸요 쿠폰을 써야 쿠팡가격
아기 밥하려고 샀어요.
쌀이 뚝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했는데 좋았어요
쌀 맛있어요 소량이라 먹기 편하네요
쌀이 맛있어요. 이것만 구입 해요.
유기농 백미 단일품종 윤기 반질
늘 만족하는 쌀! 쫀쫀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깔끔한 맛 좋아요 추천합니디
처음사보는데 맛있네요. 가격도 괜춘
조금씩 나눠 먹으려고 작은 쌀 구매합니다.
아기이유식용쌀이애요 ㅎㅎ 맛있어요
예전에 구입했을땐 별로였던 기억이 있는데 급해서 구매해봤는데 지금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쌀이 소량이라 2인가족에
딱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냉장고에 두고
잡곡과 같이 먹으면 좋아요
자주 사먹는 쌀이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이유식 만들어 먹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