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이 쫄깃하니 맛있네요. 치킨소스랑 주니 아이들이 잘먹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닭안심이라 부드러운 거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을거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샀어요
쫄깃해서 식감이 좋고 조리가 간단해 편합니다
볶은밥, 샐러드에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양도 한끼 먹기에 적당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먹기 전인데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맛이 통으로 된 닭가슴살이 더 맛있네요.
작은 조각이라 해동도 빨리 되고 먹기 좋아요
바로 먹으면 되어 간편하고 맛있어요
먹어본 닭가슴살중에 제일 맛있는 제품입니다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괜찮아요
샐러드용으로 너무 편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잘라져있어서 편하고 좋아요맛도괜찮아요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아들이 좋아해요
소포장이라 저녁늦게 들어오는 아이간식으로 부담없고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두번째구매,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간이 강하지않아 여기저기 곁들여먹기 좋아용
한봉투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간식으로도 괜찮고 매번 같은 음식 질릴 때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한번먹기 좋아 구입합니다 야채랑 볶아서 볶음이나 볶음밥으로 도시락 하고 있습니다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이 쫄깃하니 맛있네요. 치킨소스랑 주니 아이들이 잘먹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닭안심이라 부드러운 거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을거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샀어요
쫄깃해서 식감이 좋고 조리가 간단해 편합니다
볶은밥, 샐러드에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양도 한끼 먹기에 적당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먹기 전인데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맛이 통으로 된 닭가슴살이 더 맛있네요.
작은 조각이라 해동도 빨리 되고 먹기 좋아요
바로 먹으면 되어 간편하고 맛있어요
먹어본 닭가슴살중에 제일 맛있는
제품입니다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괜찮아요
샐러드용으로 너무 편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잘라져있어서 편하고 좋아요맛도괜찮아요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아들이 좋아해요
소포장이라 저녁늦게 들어오는 아이간식으로 부담없고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두번째구매,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간이 강하지않아 여기저기 곁들여먹기 좋아용
한봉투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간식으로도 괜찮고 매번 같은 음식 질릴 때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한번먹기 좋아 구입합니다
야채랑 볶아서 볶음이나 볶음밥으로 도시락 하고 있습니다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