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양은 아주 소량이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ㅎ
참나물이 신선하고 무침해먹으려고 삿어요
참나물 파스타 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향긋하고 신선해서 넘 좋아옹
참나물 싱싱해요. 바로 무침해서 먹으니 향긋하고 부드럽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나물 무쳤는데 아주 향긋합니다.
줄기가 앏아서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상태도 싱싱합니다.
무른부분도 있었지만 잘먹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봄나물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깨끗합니다
줄기가 연해서 향도더 진하고 맛도좋아요
항상 믿고 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상태 좋고 싱싱해요 두개 사기 잘했어요
200g사서 참나물김밥했어요 딱 3줄 만들기 좋은 양이에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여
싱싱하고 향긋해요~~~~~^^
너무 상해서 손질하기도 어려웠고 맛도 없습니다.
참나물 싱싱하고 연하고 맛있네요
막국수용으로 구매. 양이 좀 적지만 만족해요
참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께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나물 좋아해서 나물하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넣고 볶음밥해먹었는데 향이 좋아요
싱싱하네요 비빔밥에넣어 먹어요
비빔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좋아요
소량이라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싱싱해서 몇일 보관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향도 좋고 질기지 않아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네요. 생으로 무쳐먹었네요. 맛있네요
참나물 향 좋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신선하고 연해서 샐러드로 무쳐먹으니 넘 맛있어요
지난번 다른참나물은 상태가 안좋았는데 이번건 괜찮았음
참나물은 처음 구매해봑어요ㅋ
참나물 질기면 못먹는데 완전 부드럽진 않지먼 맛나요
참나물 된장찌개항 자주 먹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두고 먹어도 싱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양은 아주 소량이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ㅎ
참나물이 신선하고 무침해먹으려고 삿어요
참나물 파스타 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향긋하고 신선해서 넘 좋아옹
참나물 싱싱해요. 바로 무침해서 먹으니 향긋하고 부드럽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나물 무쳤는데 아주 향긋합니다.
줄기가 앏아서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상태도 싱싱합니다.
무른부분도 있었지만 잘먹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봄나물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깨끗합니다
줄기가 연해서 향도더 진하고 맛도좋아요
항상 믿고 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상태 좋고 싱싱해요
두개 사기 잘했어요
200g사서 참나물김밥했어요 딱 3줄 만들기 좋은 양이에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여
싱싱하고 향긋해요~~~~~^^
너무 상해서 손질하기도 어려웠고 맛도 없습니다.
참나물 싱싱하고 연하고 맛있네요
막국수용으로 구매. 양이 좀 적지만 만족해요
참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께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나물 좋아해서 나물하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넣고 볶음밥해먹었는데 향이 좋아요
싱싱하네요 비빔밥에넣어 먹어요
비빔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좋아요
소량이라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싱싱해서 몇일 보관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향도 좋고 질기지 않아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네요.
생으로 무쳐먹었네요.
맛있네요
참나물 향 좋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신선하고 연해서 샐러드로 무쳐먹으니 넘 맛있어요
지난번 다른참나물은 상태가 안좋았는데 이번건 괜찮았음
참나물은 처음 구매해봑어요ㅋ
참나물 질기면 못먹는데 완전 부드럽진 않지먼 맛나요
참나물 된장찌개항 자주 먹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두고 먹어도 싱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