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부 맛있어요!! 날로도 찌개로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두부의 단단함이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맛도 고소합니다.
매일 두부를 먹어 여기서 사먹는게 있었는데 세일하길래 두개 구입했어요 확실히 부드럽고 소하네요
유통기한도길고 초당이라맛있을것같아용
시식전이지만 기대됩니다 잘먹을께요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그닥 고소한 맛은 없어도 국산콩으로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큼직하고 도톰하고 고소담백해요
두부 큼직하니 단단하고 좋아요
된장찌개 넣어 먹었는데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많으면 남아서 버리게 되는데 좋아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씹는맛이 좋고 고소해서 찌개용으로 좋습니다 크기도 한번 사용하기 적당하네요
초당 두부 단단하고 맛나여~
전 부쳐먹으려고 샀는데 좋습니다.
손두부 주문해 먹다가 요즘엔 오아시스에서 이 두부 사네요.
두부가 고소하고 단단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기 이유식 하려고 샀어용! 남은 건 엄빠가!!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지용
두부전골 해먹었어요. 값이 있는 만큼 맛 좋아요.
된장찌개에 넣었어요~두부가 단단해서 잘 부셔지지 않고,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엄마 사드렸어요 성분이 좋아요
기존 오아시스 판매두부보다 조직이 단단하고 맛도 좋네요
맛잇는 초당두부 ㅎㅎㅎ 부드러워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하는데 좋아요! 요번엔 두부볼 만들어 먹엿어요!
도시락 반찬까지 만들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삶아서 김치볶아서 두부김치 ^^
우리콩 초당 모두부 담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오아시스에서 두부 자주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특별한건 모르겠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국에 넣어서 먹었는데 맛나게 먹었습니다
성분이 좋아서 아기 이유식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애기 해주려구매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아직 개봉 안했어요 맛은모름
항상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강추
단단한 두부로 부침이나.찌개용으로 좋네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을것같아서 구매해 봤어요 한끼 먹기 좋을 크기네요
두부 부침이링 된장찌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3인가족 한끼로 좋은 사이즈 딴딴하고 고소하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부 맛있어요!! 날로도 찌개로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두부의 단단함이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맛도 고소합니다.
매일 두부를 먹어 여기서 사먹는게 있었는데 세일하길래 두개 구입했어요 확실히 부드럽고 소하네요
유통기한도길고 초당이라맛있을것같아용
시식전이지만 기대됩니다 잘먹을께요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그닥 고소한 맛은 없어도 국산콩으로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큼직하고 도톰하고 고소담백해요
두부 큼직하니 단단하고 좋아요
된장찌개 넣어 먹었는데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많으면 남아서 버리게 되는데 좋아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씹는맛이 좋고 고소해서 찌개용으로 좋습니다 크기도 한번 사용하기 적당하네요
초당 두부 단단하고 맛나여~
전 부쳐먹으려고 샀는데 좋습니다.
손두부 주문해 먹다가 요즘엔 오아시스에서 이 두부 사네요.
두부가 고소하고 단단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기 이유식 하려고 샀어용! 남은 건 엄빠가!!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지용
두부전골 해먹었어요. 값이 있는 만큼 맛
좋아요.
된장찌개에 넣었어요~두부가 단단해서 잘 부셔지지 않고,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엄마 사드렸어요 성분이 좋아요
기존 오아시스 판매두부보다 조직이 단단하고 맛도 좋네요
맛잇는 초당두부 ㅎㅎㅎ 부드러워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하는데 좋아요! 요번엔 두부볼 만들어 먹엿어요!
도시락 반찬까지 만들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삶아서 김치볶아서 두부김치 ^^
우리콩 초당 모두부 담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오아시스에서 두부 자주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했는데, 특별한건 모르겠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국에 넣어서 먹었는데 맛나게 먹었습니다
성분이 좋아서 아기 이유식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애기 해주려구매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아직 개봉 안했어요 맛은모름
항상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강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단단한 두부로 부침이나.찌개용으로 좋네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을것같아서 구매해 봤어요
한끼 먹기 좋을 크기네요
두부 부침이링 된장찌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3인가족 한끼로 좋은 사이즈
딴딴하고 고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