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캠핑가면서 팽이버섯말이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된장찌개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하네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대패삼겹살 처음 사봤는데 대만족이에요! 다른 곳은 대부분 부서져와서 요리하기도 불편했는데 오아시스는 거의 온전히 잘 배송되어 왔어요 :) 고기 잡내도 전혀없고 맛있어요!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입할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간다하게 조리해 먹기 편해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일단 갯해서 냉동실에 대기중.
아이 학교 준비물이라 소량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맛나오 양도 괜춘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대패삼겹살로 콩불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패삼겹살 덮밥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양이 생각보단 작네요 고기상태는 좋아요
무항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아이와 남편이 맛있다 합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최고예요
재구매템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젠 떨어지기 전에 쟁여둬요
숙주랑 대패숙주볶음 해먹었어요. 오돌뼈 부위가 있지만 얇아서 괜찮네요. 돼지누린내 많이 안나서 좋습니다 :)
생각보다 양은 적은편이고 맛도 그냥그랬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쟁여템이에요
무항생제 대패삼겹 맛있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냉동실에 있음 든든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신선한제품으로 잘배송받았어요
삼겹살인데, 목살처럼 퍽퍽하네요. 그냥 그래요.
양이 좀 적어요. 잡내 없고 고소한데 기름이 진짜 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고기 안먹는 아기 이거는 잘먹어서 구매합니다
돼지고기가 잡내 없이 신선합니다.
쟁여놓고 볶음밥, 그냥 구워먹기 등등 두루두루 먹기 편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샤브샤브해먹을려구요~^^
가족이 잘 먹기라 저렴하기도 해서 재구매합니다.
급할때 생마늘.파 넣고 바로 볶아먹음 맛있어요ᆢ
오아시스마켓에서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캠핑가면서 팽이버섯말이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된장찌개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하네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대패삼겹살 처음 사봤는데 대만족이에요!
다른 곳은 대부분 부서져와서 요리하기도 불편했는데 오아시스는 거의 온전히 잘 배송되어 왔어요 :)
고기 잡내도 전혀없고 맛있어요!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입할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간다하게 조리해 먹기 편해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일단 갯해서 냉동실에 대기중.
아이 학교 준비물이라 소량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맛나오 양도 괜춘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대패삼겹살로 콩불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패삼겹살 덮밥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양이 생각보단 작네요 고기상태는 좋아요
무항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아이와 남편이 맛있다 합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최고예요
재구매템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젠 떨어지기 전에 쟁여둬요
숙주랑 대패숙주볶음 해먹었어요. 오돌뼈 부위가 있지만 얇아서 괜찮네요. 돼지누린내 많이 안나서 좋습니다 :)
생각보다 양은 적은편이고 맛도 그냥그랬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쟁여템이에요
무항생제 대패삼겹 맛있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냉동실에 있음 든든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신선한제품으로 잘배송받았어요
삼겹살인데, 목살처럼 퍽퍽하네요. 그냥 그래요.
양이 좀 적어요. 잡내 없고 고소한데 기름이 진짜 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고기 안먹는 아기 이거는 잘먹어서 구매합니다
돼지고기가 잡내 없이 신선합니다.
쟁여놓고 볶음밥, 그냥 구워먹기 등등 두루두루 먹기 편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샤브샤브해먹을려구요~^^
가족이 잘 먹기라 저렴하기도 해서 재구매합니다.
급할때 생마늘.파 넣고 바로 볶아먹음 맛있어요ᆢ
오아시스마켓에서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