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유야 늘 고소하고 종이팩보다 통이 좋으네요
오아시스 우유라 믿고 마셔요~
우유 고소하니 깔끔한맛 맛있어요
고소하고 깔끔하네요.
우리집 쟁여템 우유에요 신선하고 맛잇음
맛있게 잘마시고 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ㅠ 각입니다 잘 먹을께요
매번 쟁여놓은 우유에요 신선하고 맛있름
손자가 잘먹어서 자주 구입합니다
저렴한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우유는 필수에요 오트밀 먹을때면 벌써 다먹었네요 고소해요
다른 우유는 배아파서 못먹는데 이건 괜찮아서 매번 구매해요
우유 맛있어요 필요할때 마다 시켜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고소하고 맛나요. 신선하고 고소해요
매번 구매하는 우유입니다 믿음직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우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소해요
고소하고 미숫가루에 타 먹기.좋아요
떨어지면 항상 구매해요~
고소해서 맛있네요^^ 추천이예요
자주 먹는 우유 입니다~~좋어요
신선하고 맛나는 우유 자주 구매해오
우유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네요.
신선하고 우유 맛도 좋아요~
늘 구매해서 먹어요 좋아요!!
유기농이랑 헷갈려서 잘못 구매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고 좋아요.
이 우유는 처음사보는데 고소하기를..
우유 맛이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라 자주 구매합니다.
이것도 괜칞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 거같아요
아 여름이라 우유에 딸기청을 섞어서 마시면 아주 부드럽고 꼭 고소하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유야 늘 고소하고 종이팩보다 통이 좋으네요
오아시스 우유라 믿고 마셔요~
우유 고소하니 깔끔한맛 맛있어요
고소하고 깔끔하네요.
우리집 쟁여템 우유에요 신선하고 맛잇음
맛있게 잘마시고 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ㅠ
각입니다 잘 먹을께요
매번 쟁여놓은 우유에요 신선하고 맛있름
손자가 잘먹어서 자주 구입합니다
저렴한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우유는 필수에요
오트밀 먹을때면 벌써 다먹었네요 고소해요
다른 우유는 배아파서 못먹는데 이건 괜찮아서 매번 구매해요
우유 맛있어요 필요할때 마다 시켜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고소하고 맛나요. 신선하고 고소해요
매번 구매하는 우유입니다 믿음직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우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소해요
고소하고 미숫가루에 타 먹기.좋아요
떨어지면 항상 구매해요~
고소해서 맛있네요^^ 추천이예요
자주 먹는 우유 입니다~~좋어요
신선하고 맛나는 우유 자주 구매해오
우유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네요.
신선하고 우유 맛도 좋아요~
늘 구매해서 먹어요 좋아요!!
유기농이랑 헷갈려서 잘못 구매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고 좋아요.
이 우유는 처음사보는데 고소하기를..
우유 맛이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라 자주 구매합니다.
이것도 괜칞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 거같아요
아 여름이라 우유에 딸기청을 섞어서 마시면 아주 부드럽고 꼭 고소하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