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먹밥 했는데 맛있어요 재구매 템입니다
밥 위에 그대로 뿌려서 편하게 먹으라고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반판없을때 이거랑 참치캔 하나만 있으면 끝
아이 반찬으로 좋아요.
편리한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히 잘 산거 같아요 좋습니다 :)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포장이 허술하게 온적이 있었나 싶은데 얼음팩은 녹고 터지고 완죤 바닥이 다 젖어서 난리가 아니고 우유는 부풀어서 뚱뚱한상태에서 오고 여름인데 ㅜㅜ 포장이 너무 허술해서 아침부터 치우고 정신없는 아침을 시작했네요 ...
짜지않고 딱 고소하게 맛있어요
광천 유기농 김자반 아이도 저도 온가족이 밥도둑입니다
좋아요!오아시스로 간편하게~~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급할때 이거 하나 넣고 주먹밥 만들면 한 끼 해결
김자반 맛있어서 오랜만에 재구매 했어요
아이가 항상 좋아하는 김자반입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아기가 넘 좋아해요^^ 항상 구비해놔요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야하는 제품.반찬없을때 주먹밥 만들어먹어요.광천김자반이 맛있더라구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통기한 넉낙하해 좋인요 굿굿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김자반 유기농이라 주문 합니다 무난해요
김자반 다양하게 사봤는데 광천김자반이 제일맛있네요! 밥도둑입니다^^
유기농 김자반이라 믿고 삽니다
오랜만에 김자반 구매했네요~급할때 주먹밥하기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먹밥 했는데 맛있어요 재구매 템입니다
밥 위에 그대로 뿌려서 편하게 먹으라고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반판없을때 이거랑 참치캔 하나만 있으면 끝
아이 반찬으로 좋아요.
편리한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히 잘 산거 같아요 좋습니다 :)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포장이 허술하게 온적이 있었나 싶은데
얼음팩은 녹고 터지고 완죤 바닥이 다 젖어서 난리가 아니고 우유는 부풀어서 뚱뚱한상태에서 오고 여름인데
ㅜㅜ 포장이 너무 허술해서 아침부터 치우고 정신없는 아침을 시작했네요 ...
짜지않고 딱 고소하게 맛있어요
광천 유기농 김자반 아이도 저도 온가족이 밥도둑입니다
좋아요!오아시스로 간편하게~~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급할때 이거 하나 넣고 주먹밥 만들면 한 끼 해결
김자반 맛있어서 오랜만에 재구매 했어요
아이가 항상 좋아하는 김자반입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아기가 넘 좋아해요^^ 항상 구비해놔요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야하는 제품.반찬없을때 주먹밥 만들어먹어요.광천김자반이 맛있더라구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통기한 넉낙하해 좋인요 굿굿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김자반 유기농이라 주문 합니다 무난해요
김자반 다양하게 사봤는데 광천김자반이 제일맛있네요! 밥도둑입니다^^
유기농 김자반이라 믿고 삽니다
오랜만에 김자반 구매했네요~급할때 주먹밥하기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