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속이 편안한 우유에요~ 소화가 편해요
a2우유는 비싸지만 좋아서 꼭 여기서 사요
유기농이라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항상 잘먹어요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홈메이드라떼 가능 맛있고 배 안아파요
이 우유 배 안아파서 자주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터져 왔는데 이번에는 고이 잘~
유기농 동물복지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먹어 시켜요 오아시스짱!!!
동물복지 우유는 맛있습니다~~~ 건강을 위하는건 기본!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백하고 맛있네요 아기 있는 집엔 꼭 필요해요
아이들이 이틀만에 다 먹어버릴정도로 좋아하고 잘먹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우유를 많이 마시는 아이라 동물복지 우유로 샀어요. 잘 마시네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A2우유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아이들 먹이는 제품이에요
우유와 요거트는 꼭 유기농으로ㅎ
아이들 건강한 우유 먹일수 있을 것같아서 안심입니다
a2유제품좋다해서 우유 요거트 선별해서 가끔 먹여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랑 아보카도 넣고 바나나아보카도우유 만들어먹음 맛있네요 우유 배앓이도 안하고 오아시스 좋네요
맛잇게 먹을게요 좋아요 ㅎㅎ
유기농에 a2단백질 우유라 구매합니다
아이가 잘 먹네요 ~ 좋아요 !
가격은 좀 나가도 아기가 잘 먹어서 계속 구비중입니다 :)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주문할때 항상 빠트리지않고 주문합니다 고소하시 맛있어요 그리고 유기농농농~~~^^
우유 굿 A2 좋아요~~^^
맛있어요~~~~~~~~~~~
A2우유라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유는 이것만 먹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A2우유라 좋아요. 요거트 만들어 먹으니 좋아요
온 가족 같이 먹기 좋아요 !
a2우유로 바꾸고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라 믿고 구매해요
배송 빠르고 신섬해요 추천해요.
우유우유우유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속이
편안한
우유에요~ 소화가 편해요
a2우유는 비싸지만 좋아서 꼭 여기서 사요
유기농이라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항상 잘먹어요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홈메이드라떼 가능
맛있고 배 안아파요
이 우유 배 안아파서 자주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터져 왔는데
이번에는 고이 잘~
유기농 동물복지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먹어 시켜요 오아시스짱!!!
동물복지 우유는 맛있습니다~~~
건강을 위하는건 기본!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백하고 맛있네요 아기 있는 집엔 꼭 필요해요
아이들이 이틀만에 다 먹어버릴정도로 좋아하고 잘먹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우유를 많이 마시는 아이라 동물복지 우유로 샀어요. 잘 마시네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A2우유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아이들 먹이는 제품이에요
우유와 요거트는 꼭 유기농으로ㅎ
아이들 건강한 우유 먹일수 있을 것같아서 안심입니다
a2유제품좋다해서 우유 요거트 선별해서 가끔 먹여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랑 아보카도 넣고 바나나아보카도우유 만들어먹음 맛있네요 우유 배앓이도 안하고 오아시스 좋네요
맛잇게 먹을게요 좋아요 ㅎㅎ
유기농에 a2단백질 우유라 구매합니다
아이가 잘 먹네요 ~ 좋아요 !
가격은 좀 나가도 아기가 잘 먹어서 계속 구비중입니다 :)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주문할때 항상 빠트리지않고 주문합니다
고소하시 맛있어요 그리고 유기농농농~~~^^
우유 굿 A2 좋아요~~^^
맛있어요~~~~~~~~~~~
A2우유라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유는 이것만 먹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A2우유라 좋아요. 요거트 만들어 먹으니 좋아요
온 가족 같이 먹기 좋아요 !
a2우유로 바꾸고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라 믿고 구매해요
배송 빠르고 신섬해요 추천해요.
우유우유우유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