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반찬없을 때 에프에 돌리면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떡갈비입니다. 몇년째 꾸준한 재구매템입니다.
급할 때 반찬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좀 달아요
급할때 후다닥 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급할때 꺼내서 휘릭 완성해서 먹기좋아요
질긴거없고 맛있어요 아기가 잘먹어요.
후기평이 좋아 구매해 봤어요 후기대로 맛있길 기대합니다
매번 구매해 먹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잘 먹어요. 반찬으로 짱이에요
중약불로 은근하게 굽다가 가위로 잘라서 휘휘 볶듯이 구우면 끝
냄새 안나고 정말 맛있음 한입 신제품으로 살까 고민하다 원래 먹던거로 구매~
맛있어요.아이들이 잘먹고 한끼 식사로 좋습니다
냉덩실에 쟁여템이에여 ㅋㅋㅋ 반창 없을때 먹어요
떡갈비조ㅗ아요 가격도 써고 좋아서 매번구매합니다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뚝딱 준비하기 좋아서 구매합니다
양념도맛있고 간단히먹기좋아요
김밥 싸먹었는데 맛있어요!!
감칠맛나고 아기반찬으로 싹 해서 주기 좋아요
성분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쟁여템..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비상용 아이 반찬으로 매번 구매하는 거예요. 다른 떡갈비에 비해서 질 좋은 거 같아요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삼원가든 떡갈비는 맛이 보장이됩니다 맛있어요
항상 떨어지지 않게 냉동실에 넣어두어요
급할 때 먹기 좋네요. 냉동실에 쟁여 놨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시판 떡갈비 중에서 젤 괜찮네요.
회사에 도시락 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회사에 도시락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회사에 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기대이상,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편해요
제품질이좋아요 추천합니다!!
이거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한끼 먹이기 좋아요
한번 먹어보고 계속 주문하네요 맛있어요
이거랑 김치만 있으면 너무 밥이 맛있어져요 요즘 저의 최애 떡갈비가 되었어요
반찬 준비할 시간 없을때 넘 편해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기대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반찬없을 때 에프에 돌리면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떡갈비입니다. 몇년째 꾸준한
재구매템입니다.
급할 때 반찬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좀 달아요
급할때 후다닥 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급할때 꺼내서 휘릭 완성해서 먹기좋아요
질긴거없고 맛있어요 아기가 잘먹어요.
후기평이 좋아 구매해 봤어요 후기대로 맛있길 기대합니다
매번 구매해 먹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잘 먹어요. 반찬으로 짱이에요
중약불로 은근하게 굽다가 가위로 잘라서 휘휘 볶듯이 구우면 끝
냄새 안나고 정말 맛있음
한입 신제품으로 살까 고민하다 원래 먹던거로 구매~
맛있어요.아이들이 잘먹고 한끼 식사로 좋습니다
냉덩실에 쟁여템이에여 ㅋㅋㅋ 반창 없을때
먹어요
떡갈비조ㅗ아요 가격도 써고 좋아서 매번구매합니다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뚝딱 준비하기 좋아서 구매합니다
양념도맛있고 간단히먹기좋아요
김밥 싸먹었는데 맛있어요!!
감칠맛나고 아기반찬으로 싹 해서 주기 좋아요
성분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쟁여템..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비상용 아이 반찬으로 매번 구매하는 거예요. 다른 떡갈비에 비해서 질 좋은 거 같아요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삼원가든 떡갈비는 맛이 보장이됩니다
맛있어요
항상 떨어지지 않게 냉동실에 넣어두어요
급할 때 먹기 좋네요. 냉동실에 쟁여 놨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시판 떡갈비 중에서 젤 괜찮네요.
회사에 도시락 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회사에 도시락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회사에 반찬으로 싸가는데 맛있어요
기대이상,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편해요
제품질이좋아요 추천합니다!!
이거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한끼 먹이기 좋아요
한번 먹어보고 계속 주문하네요 맛있어요
이거랑 김치만 있으면 너무 밥이 맛있어져요 요즘 저의 최애 떡갈비가 되었어요
반찬 준비할 시간 없을때 넘 편해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