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k**** 2026.06.16

ㅇㅇㅅㅅㅁㅋ. ㅊ 초 ㄴㄷㅇㅇㅇ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6

오이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gp*** 2026.06.16

자주구매합니다 아이들 반찬해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3***** 2026.06.16

매번 시키는 야채들! 오이참치 비빔밥 해먹을거에요!
오이로 해먹을수있는 레시피 많아서 여름 좋아요!
오이로 마요 샌드위치도 좋구요 오이참치비빔밥도 추천합니다 김밥에도 굿굿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r****** 2026.06.16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e*** 2026.06.16

신선하게 배송되어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16

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2개씩 포장이라 먹기에 더 좋은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588***** 2026.06.16

이거 좀 썼어요 끝이 물러있고.. 냉장고에서 보관하면 그래도 꽤 오래 먹을 수 있긴한데 이건 금방 버렸어요 물컹거려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16

무농약이래서 아기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16

여름에 오이 많이 먹게되니 무농약으로 샀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16

요즘 오이가 참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더 안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s**** 2026.06.16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16

여름에는 오이죠 냉장고 필수 식쟁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y***** 2026.06.16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m***** 2026.06.16

시원하고 아삭하고 간식으로도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6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4******* 2026.06.16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항상 여기서 주문

상품평 이미지
별점1
431***** 2026.06.15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이런 오이가 오니 좀 속상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ts**** 2026.06.15

좀 얼어서 온 애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m******** 2026.06.15

크지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n******* 2026.06.15

요즘 오이가 너무 맛있어요
다양하게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a***** 2026.06.15

오이김비빔밥해먹거나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5

여름엔 오이를 먹으면 수분충전도 금방되고 햇빛을 많이 받을날엔 얼굴에도 붙이니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t**** 2026.06.15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5**** 2026.06.15

그냥 들고 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i******** 2026.06.15

가끔 오이가 쓸때도 있는데 이번엔 안그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z*** 2026.06.15

싱싱한 것으로 얼지 않고 받았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72***** 2026.06.15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향기 진하네요. 아삭하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7****** 2026.06.15

얇고 작은 오이에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14

비싼데
너무작고 마른오이를 주심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1
lbn**** 2026.06.14

늘 잘 먹어왔는데 이번 오이 왜 그럴까요... 너무너무 써서 버렸습니다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e***** 2026.06.14

신선합니다~ 콩국수해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b**** 2026.06.14

아삭하고 물많아요. 굵고 크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4

시원하고 싱싱해요. 여름에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yi*** 2026.06.14

아삭아삭하고 쓰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14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4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4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0****** 2026.06.14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az**** 2026.06.13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