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재료고 평이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간단하게 아침에먹고가기 너무좋아요
카레 가끔 사는데 맛있어요 굿
가끔 구매해요 반찬 없을때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짜장만 먹다가 카레도 궁금해서 구매해요
너무 맛있어서 애들아빠가 다 먹어버림
오아시스 카레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계속 먹어오다가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시 구매하여 먹으려 합니다. 맛있는 그 맛을 기대해야지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9
짜장 맛있게 먹어서 카레도 사 봅니다
맛있어요 애글이 잘먹어서 좋아오 성분도 좋고요
맛있어요. 가족들이 잘 먹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간편해서 좋아요 굳
오아시스 카레는 너무너무 맛있어요~~
6월 16일에 받았는데 19일까지가 유통기한아네요. 원래 이렇게 짧은가요?처음구매해봤는데 빨리먹어야겠네요.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한 번에 먹기 좋고 맛도 굿입니다
이거먹고나선 집에서 카레 안함
비상으로 삽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급할때 주문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도있어요
자주구매 굿
채소도 많이 들었고 맛있어요
급할 때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채소가 꽤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네요~~
수제카레 재구매 후기 찐입니다 쟁이고 싶어요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재구입 했어요 2인이 먹기 좋은양이에요
야채익혀 추가해서 먹음 더욱 풍성해져요 맛 좋습니다
신선해요 자주 구먀해요 ㅋㅋ
맛있고 재료도 실하더라고요
카레 아이들이 잘 먹어요 ^^
카레없음 안돼요~내용물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아들애 집에 보내서 맛있게 먹으라고했는데 맛은 아직전달 못받았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이거괜찮네요야채가큼직큼직좋아요
건더기가 큼직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쉽지만 맛은 좋습니다
간편하고 맛있고 집에서 직접해먹을수는 없고 입맛이 없을때 오아사스 최고입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카레 간이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재료고 평이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간단하게 아침에먹고가기 너무좋아요
카레 가끔 사는데 맛있어요 굿
가끔 구매해요 반찬 없을때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짜장만 먹다가 카레도 궁금해서 구매해요
너무 맛있어서 애들아빠가 다 먹어버림
오아시스 카레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계속 먹어오다가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시 구매하여 먹으려 합니다. 맛있는 그 맛을 기대해야지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9
짜장 맛있게 먹어서 카레도 사 봅니다
맛있어요 애글이 잘먹어서 좋아오 성분도 좋고요
맛있어요. 가족들이 잘 먹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간편해서 좋아요 굳
오아시스 카레는 너무너무 맛있어요~~
6월 16일에 받았는데 19일까지가 유통기한아네요. 원래 이렇게 짧은가요?처음구매해봤는데 빨리먹어야겠네요.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한 번에 먹기 좋고 맛도 굿입니다
이거먹고나선 집에서 카레 안함
비상으로 삽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급할때 주문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도있어요
자주구매 굿
채소도 많이 들었고 맛있어요
급할 때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채소가 꽤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네요~~
수제카레 재구매 후기
찐입니다
쟁이고 싶어요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재구입 했어요 2인이 먹기 좋은양이에요
야채익혀 추가해서 먹음 더욱 풍성해져요 맛 좋습니다
신선해요 자주 구먀해요 ㅋㅋ
맛있고 재료도 실하더라고요
카레 아이들이 잘 먹어요 ^^
카레없음 안돼요~내용물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아들애 집에 보내서 맛있게 먹으라고했는데 맛은 아직전달
못받았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이거괜찮네요야채가큼직큼직좋아요
건더기가 큼직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쉽지만 맛은 좋습니다
간편하고 맛있고 집에서 직접해먹을수는 없고 입맛이 없을때 오아사스 최고입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카레 간이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