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작지만 깨끗하게 잘 손질되어 왔어요 만족합니다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아이가 오징어를 좋아해서 샀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
급해서 새벽배송 주문합니다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 좋기를~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작지만 깨끗하게 잘 손질되어 왔어요 만족합니다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아이가 오징어를 좋아해서 샀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
급해서 새벽배송 주문합니다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 좋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