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3개 들어있었어요 ㅎㅎ 오자마자 삶아서 냉동 보관했습니당 신선해요
싱싱하고 닭냄새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닭볶음탕 할때 추가로 넣으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무항생제 닭가슴살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맑은 닭곰탕 끓였는데 담백하네요.
닭가슴살 삶아서 먹어요 ㄱ굿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강쥐랑 나눠 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닭고기가 야들하고 엄청 맛있어요! 양념해서 에프에 구워먹는데 촉촉하고 잡내없고 짱이에요!!! 냉동닭으로하면 이 맛이 안 날 것 같아 냉동으로 해보기가 망설여질 정도로 맛있어요 ㄷ ㄷ
깨끗하게 손질되고 신선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닭고기 유통기한이 짧네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돼지,소고기는 몰라도 닭고기는 무항생제 먹는게 좋다고 해서 무항생제로 사는데, 오아시스가 저렴해서 항상 여기서 구매합니다. 닭가슴살로 허니갈릭치킨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카레에 닭가슴살넣으려고 샀어요. 좋아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샀는데 신선해보이네요
대용량 사서 냉동하다가 소용량 사서 한두번만에 먹으니 좋네요
무항생제 닭가슴살 깔끔하게 조리하기 편하게 왔어요. 재구매 100프로 할거같아요.
깨끗하고 좋아요 닭가슴살 냄새도 안남
1킬로짜리만 사다가 처음으로 작은 양을 샀네요. 금방 소비할 수 있어서 좋겠어요.
세 덩이 가 와서 세번 나누어 먹어야지 했는데 아이들이 맛보더니 너무 맛있대서 한번에 다 먹었어요. 잡내 하나도 없고 완전 만족해서 또 구매 하려구요^^
닭가슴살 단백질 채우려고 자주 주네요 냉동보다 맛있어요
안심하고 같이 아무것도 안넣고 끌여서 아이들 먹였는데 너무 맛나다고 한덩어리 다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데쳐서 양념해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살도 두툼하고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없습니다
닭개장 끓였더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개장 끓였는데 부드러워 좋아요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뭔가 변색된거 같아서 의심했는데 냄새는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해먹는데 양념된것만 사다가 이번엔 생으로 사봤어요
아이들 밥으로 닭죽 끓일때 간편해서 넘 좋아여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3개 들어있었어요 ㅎㅎ 오자마자 삶아서 냉동 보관했습니당 신선해요
싱싱하고 닭냄새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닭볶음탕 할때 추가로
넣으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무항생제 닭가슴살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맑은 닭곰탕 끓였는데 담백하네요.
닭가슴살 삶아서 먹어요 ㄱ굿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강쥐랑 나눠 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닭고기가 야들하고 엄청 맛있어요!
양념해서 에프에 구워먹는데 촉촉하고 잡내없고 짱이에요!!! 냉동닭으로하면 이 맛이 안 날 것 같아 냉동으로 해보기가 망설여질 정도로 맛있어요 ㄷ ㄷ
깨끗하게 손질되고 신선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닭고기 유통기한이 짧네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돼지,소고기는 몰라도 닭고기는 무항생제 먹는게 좋다고 해서 무항생제로 사는데, 오아시스가 저렴해서 항상 여기서 구매합니다.
닭가슴살로 허니갈릭치킨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카레에 닭가슴살넣으려고 샀어요. 좋아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샀는데 신선해보이네요
대용량 사서 냉동하다가 소용량 사서 한두번만에 먹으니 좋네요
무항생제 닭가슴살 깔끔하게 조리하기 편하게 왔어요. 재구매 100프로 할거같아요.
깨끗하고 좋아요 닭가슴살 냄새도 안남
1킬로짜리만 사다가 처음으로 작은 양을 샀네요.
금방 소비할 수 있어서 좋겠어요.
세 덩이 가 와서 세번 나누어 먹어야지 했는데
아이들이 맛보더니 너무 맛있대서 한번에 다 먹었어요.
잡내 하나도 없고 완전 만족해서 또 구매 하려구요^^
닭가슴살 단백질 채우려고 자주 주네요
냉동보다 맛있어요
닭가슴살 단백질 채우려고 자주 주네요
냉동보다 맛있어요
안심하고 같이 아무것도 안넣고 끌여서
아이들 먹였는데 너무 맛나다고 한덩어리 다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데쳐서 양념해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살도 두툼하고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없습니다
닭개장 끓였더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개장 끓였는데 부드러워 좋아요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뭔가 변색된거 같아서 의심했는데 냄새는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해먹는데 양념된것만 사다가 이번엔 생으로 사봤어요
아이들 밥으로 닭죽 끓일때 간편해서 넘 좋아여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