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샐러드도 해먹어요. 다만 양이 좀 많아 절반정도만 팔면 좋을거 같아요 냉장고가 꽉 차네요
신선하고 다양해서 좋아요^^
싱싱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4종류 5포기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양ㅇ 엄청 많아서 나눠먹어야 할듯요 부드럽고 싱싱해요
여러가지 샐럳.가 들어있어서 좋네요 구비되었있으니 자주 먹는것 같아요
샐러드용으로 신선하고 다양하게 들어있어 좋으네요.
와 샐러드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보내오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에요!! 단골각.감사합니다
아침에 먹는 샐러드에 넣기위해 자주 애용하는 식재료에요. 여름이라 빨리 먹어야 겠어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채소구성이예요 건강을 위해 먹지만 맛도 있어 좋아요 신선해요 올리브유와 발사믹을 뿌려 먹어요
항상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로 먹어요
유러피안 채소 샐러드에 쉽게넣어 먹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줄기 대가 크네요.
여름에 샐러드로 포케만들어서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싱싱하게 잘 왔습니다
야채 상태 좋네요~ 샐러트 통에 소분해서 담아먹기 좋아요~
키가 40센티 가까이 되는 웃자란 게 섞여있고 크리스탈은 하나도 없고 구성이 맘에 들지는 않네요. 전부 샐러드보다는 겉절이 해야 할 것 같은 일반 상추느낌
양상추나 양배추 말고 샐러드 야채가 필요해서 샀어요. 싱싱하네여.
싱싱하고 좋아요 매일 샐러드 먹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아침마다 먹는 유러피안채소! 싱싱해요
샐러드 박스로 오네요 덕분에 야채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야채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가격 좋은데 너무 한 가지 종류만 많이 오고 처음보다 상태가 좀 안좋아요
양이 이렇게 많다구요~~?? 샐러드 만들기 위해 샀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많고! 재구매 확실!
여러차례 구매하는 유러피안 샐러드예요. 그때그때 배송되는 채소 종류는 다른데 신선도는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채소잎이 여려서 먹기 편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규용~~ 저렴해요
일곱포기 왔어요 손질과 세척 생각하면 그럭저럭인 가격인듯
기존 상자와는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상태는 좋아요.
날이 더워져서일까요? 요즘 유러피안 신선도가 예전보다는 별로인거 같아요
좀 마른 느낌은 있지만 무른 것 상한 부분 없어서 오래 가고 만족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약간 시들했지민 물에담궈놓았다가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문어 샐러드 해먹었어요! 좋아요!
약간 시들하긴 했는데 잘 물 먹여서 살렸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샐러드도 해먹어요.
다만 양이 좀 많아 절반정도만 팔면 좋을거 같아요
냉장고가 꽉 차네요
신선하고 다양해서 좋아요^^
싱싱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4종류 5포기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양ㅇ
엄청
많아서 나눠먹어야 할듯요 부드럽고 싱싱해요
여러가지 샐럳.가 들어있어서 좋네요 구비되었있으니 자주 먹는것 같아요
샐러드용으로 신선하고 다양하게 들어있어 좋으네요.
와 샐러드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보내오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에요!! 단골각.감사합니다
아침에 먹는 샐러드에 넣기위해 자주 애용하는 식재료에요. 여름이라 빨리 먹어야 겠어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채소구성이예요 건강을 위해 먹지만 맛도 있어 좋아요 신선해요 올리브유와 발사믹을 뿌려 먹어요
항상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로 먹어요
유러피안 채소 샐러드에 쉽게넣어 먹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줄기 대가 크네요.
여름에 샐러드로 포케만들어서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싱싱하게 잘 왔습니다
야채 상태 좋네요~ 샐러트 통에 소분해서 담아먹기 좋아요~
키가 40센티 가까이 되는 웃자란 게 섞여있고 크리스탈은 하나도 없고 구성이 맘에 들지는 않네요. 전부 샐러드보다는 겉절이 해야 할 것 같은 일반 상추느낌
양상추나 양배추 말고 샐러드 야채가 필요해서 샀어요. 싱싱하네여.
싱싱하고 좋아요
매일 샐러드 먹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아침마다 먹는 유러피안채소! 싱싱해요
샐러드 박스로 오네요 덕분에 야채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야채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가격 좋은데 너무 한 가지 종류만 많이 오고 처음보다 상태가 좀 안좋아요
양이 이렇게 많다구요~~?? 샐러드 만들기 위해 샀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많고! 재구매 확실!
여러차례 구매하는 유러피안 샐러드예요. 그때그때 배송되는 채소 종류는 다른데 신선도는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채소잎이 여려서 먹기 편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규용~~
저렴해요
일곱포기 왔어요 손질과 세척 생각하면 그럭저럭인 가격인듯
기존 상자와는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상태는 좋아요.
날이 더워져서일까요?
요즘 유러피안 신선도가 예전보다는 별로인거 같아요
좀 마른 느낌은 있지만 무른 것 상한 부분 없어서 오래 가고 만족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약간 시들했지민 물에담궈놓았다가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문어 샐러드 해먹었어요! 좋아요!
약간 시들하긴 했는데 잘 물 먹여서 살렸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