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