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p**** 2026.06.21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건무화과라 유통기한이 생과에비해 길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6.20

완던굿 그릭 요거트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8***** 2026.06.20

무화과 좋습니다. 달콤하고 크기도 좋구요 근데 꼭지부분은 너무 딱딱해서 잘라먹어야할듯해요 그릭요거트와 오아시스 렌틸플레이크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20

입점특가로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 붉은 대추 맛도 약간 나는것 같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18

진짜 맛있어요 그리스에서 먹던 그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j*** 2026.06.17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거트에 토핑으로 넣어먹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7

입점특가로 프리미엄 무화과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in***** 2026.06.17

제 취향이 아니라 하나 먹고 다 버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6

일단 저는 무화과 덕후입니다^^ 세상 맛있는 무화과네요 입점특가로 저렴하게 사서 더 만족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손이 멈추질 않네요 그 건과일로 유명한 거기 무화과보다 훨씬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건 무화과 중에 진심 1등입니다 재주문할 거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k**** 2026.06.15

통통하고 크고 쫄깃하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eb**** 2026.06.15

냉장고에 소분해서 넣어두고 먹고있어요 ㅎㅎ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6.15

ㅡ스느느느슷ㄷ슷ㄷㅅㄷㅅㄷㅅ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15

알은 작아요 단독으로 먹기보단 요거트에 먹는게 나은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1*** 2026.06.14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14

특가로 잘 샀어요 굿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j**** 2026.06.14

한알(?)이 작은 사이즈라 한개씩 먹기 좋아요. 맛있게 달고 식감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j******* 2026.06.14

건무화과 맛있네요 크기는 아담하지만 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2******* 2026.06.14

잘 받았어요 알은 작은데 딱딱하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m****** 2026.06.14

알 사이즈는 작지만 쫄깃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4

크기가 작아 한번에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0***** 2026.06.14

식감은 곶감인데 날치알을 먹는 느낌이랄까?
곶감보단 덜 달아서 좋았고 (적당히 달아요 ^^) 무화과 씨앗이건조되니 입에서 씹을때 톡톡 터지는 느낌 ㅎㅎ
식탁에 올려두고 오며가며 먹고 티비보면서 먹으니 한봉 순삭이네요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13

완전좋아요.와인에 치즈올려서 안주하기좋아오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8***** 2026.06.13

맛있어요 무화과 말린것 구하기 어려웠는데 여기서 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t********* 2026.06.13

너무 맛있어요 별로 달지도 않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3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s**** 2026.06.13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인공 단맛 아니라 과일 특유의 저민 단맛이 올라와서 간식으로 물리지 않고 좋았습니다. 무화과 자체 당도가 있는지라 너무 많이 먹진 못하고 후식으로 몇 알과 커피 또는 우유랑 곁들여 먹으면 맛 발란스가 괜찮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4******* 2026.06.13

갯수가 많아서 오래 먹을것 같아요. 지퍼백이 아니라서 밀폐용기에 옮겼어요. 그릭요거트랑 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us*** 2026.06.13

그릭요거트랑 크림치즈랑 섞어서 마른무화과 잘라서 넣고 블루베리도 넣고 아주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la****** 2026.06.13

60개정도 들어있는데 중간중간 덜 건조된 무화과는 신맛이나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