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맛있네요. 적당히 익어서 왔어오. 너무 짜진 않고 싱싱합니다. 재료가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별점5
hjh******2026.06.19
프리미엄 205 이 김치 맛있어서 재구매
별점5
613*****2026.06.18
시원한맛나는김치에요.깔끔하네 요
별점5
303*****2026.06.16
너무 익어서 와서 아쉽네요ㅜ
별점5
kho****2026.06.16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512*****2026.06.15
쫌더 익히면 더맛있을듯 해요
시원한맛의 배추김치네요
별점1
469*******2026.06.14
김치가 너무 물러요...이거 환불안되나요?
물러서 먹을수가없네요..
별점5
219*****2026.06.14
김치가 깔끔하고 맛있어요
담에 또 주문할게요
별점5
ani***2026.06.10
오아시스 김치 중에 제일 맛있는 김치 중에 하나예요.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epo*****2026.06.10
양념도 담뿍 나중에 맛있게 익어서 이 김치국물로 김치찌개 하면 크으으으
별점5
bio****2026.06.10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별점5
776*****2026.06.10
맛갈스런 김치!
바쁜 아이들에게 정보 공유 후,
칭찬들었네요.
엄마가 못 담아주는 김치!
대신 맛있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별점5
632*****2026.06.09
익은 김치는 있어서 생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날씨탓인지 익어서 왔어요ㅜ
어쩔수 없이 하루 더 익혀서 김치찌개 끓여서 먹고 있어요
맛은 나쁘지 않은데 생김치 좋아해서 ...
별점5
hjh******2026.06.09
프리미엄205 김치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별점5
222*******2026.06.08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김치 아삭하고 맛 좋으네요
별점1
wld*******2026.06.08
후기 좋아서 샀는데,, 이게 왜 후기가 좋은지 모르겟어요
뜯자마다 신냄새나고 아니나 다를까 물컹물컹하구요
사진에 보이는 무생채마저도 물컹물컹 너무 별로에요
게다가 배추 겉부분으로 무게를 맞춘건지 큰쪼가리가 5개나 들어있는 어이없는 김치에요 누가 김치포장을 이렇게 하나요? 배추 겉쪼가리주는 곳은 처음이에요
별점5
sso*******2026.06.08
기존에 주문하던 김치가 있는데 비싸기도 하고
오아시스마켓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한번 새로운 김치를 주문했어요
원래 대기업브랜드 김치들은 뭔가 심심하기도 하고
뭐랄까 양념이 잘 베어있지 않는
희뿌연 김치들을 좋아하지 않고
식당 김치도 웬만해선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이김치도 맛있긴한데
제가 원하던 김치는 아니네요
식당김치랑 비슷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깐 ..
별점5
412*****2026.06.07
안동학*산 김치만 먹는데 세일해서 이 김치 구매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진짜 이거 꼭 드셔보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 맛있네요. 적당히 익어서 왔어오. 너무 짜진 않고 싱싱합니다. 재료가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프리미엄 205 이 김치 맛있어서 재구매
시원한맛나는김치에요.깔끔하네 요
너무 익어서 와서 아쉽네요ㅜ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쫌더 익히면 더맛있을듯 해요
시원한맛의 배추김치네요
김치가 너무 물러요...이거 환불안되나요?
물러서 먹을수가없네요..
김치가 깔끔하고 맛있어요
담에 또 주문할게요
오아시스 김치 중에 제일 맛있는 김치 중에 하나예요. 자주 구매합니다.
양념도 담뿍 나중에 맛있게 익어서 이 김치국물로 김치찌개 하면 크으으으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맛갈스런 김치!
바쁜 아이들에게 정보 공유 후,
칭찬들었네요.
엄마가 못 담아주는 김치!
대신 맛있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익은 김치는 있어서 생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날씨탓인지 익어서 왔어요ㅜ
어쩔수 없이 하루 더 익혀서 김치찌개 끓여서 먹고 있어요
맛은 나쁘지 않은데 생김치 좋아해서 ...
프리미엄205 김치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김치 아삭하고 맛 좋으네요
후기 좋아서 샀는데,, 이게 왜 후기가 좋은지 모르겟어요
뜯자마다 신냄새나고 아니나 다를까 물컹물컹하구요
사진에 보이는 무생채마저도 물컹물컹 너무 별로에요
게다가 배추 겉부분으로 무게를 맞춘건지 큰쪼가리가 5개나 들어있는 어이없는 김치에요 누가 김치포장을 이렇게 하나요? 배추 겉쪼가리주는 곳은 처음이에요
기존에 주문하던 김치가 있는데 비싸기도 하고
오아시스마켓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한번 새로운 김치를 주문했어요
원래 대기업브랜드 김치들은 뭔가 심심하기도 하고
뭐랄까 양념이 잘 베어있지 않는
희뿌연 김치들을 좋아하지 않고
식당 김치도 웬만해선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이김치도 맛있긴한데
제가 원하던 김치는 아니네요
식당김치랑 비슷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깐 ..
안동학*산 김치만 먹는데 세일해서 이 김치 구매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진짜 이거 꼭 드셔보세요
세일하길래 사봤다지요. ㅎㅋ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잘 먹겠습니다
아삭하고 짜지않아 바로 먹기 좋아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덕분에 편히 장을 볼 수 있어요
김치 짜지않고 적당히. 익었습니다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에먹어보고
갠찬아서 다시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