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리여리 한 야채가 잘도착해서 왔어요 . ㅎㅎ
신선하고 무농약 이어서 더 만족스러워요..
샐러드 야채 부드럽고 좋아요. 세척도 부담없어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양이 많아요. 그런데 좀 덜 싱싱해서 버리는게 있어요
4종류가 왔고요 싱싱하고 저렴 해서 재구매 하고 싶네요
지난번보다 싱싱했어요. 겉잎이 무른 부분이 군데군데 있었네요
네가지 종류의 채소가 들어있고 신선합니다
자주 구입하는 샐러드 근데.. 시들시들한게 좀 많아졌어요
양이 많아 샐러드를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포기채 오니 더 신선해요. 샐러드 쌈 다양하게 먹어요. 양도 많아요
야채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푸짐하게 몇일먹을수있고 오래도록싱싱해서 좋아요
샐러드채소로 깨끗하고 신선하고 넘 조아요. 엔번째구매!
종류 다양하고 연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늘 신뢰하며 먹고 있어요. 약간 무른 부분은 감안하고요 ㅎㅎ
소분해서 손질해놓으면 꽤 오래 먹어요
야채들이 다양하고 싱싱해서 맛나요~
여러가지 종류가 같이 있어 좋으네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좋아요
생각보다종류는다양하디는않아요.
포기로되있어서 놀랐는데 많이저렴하긴하고 싱싱한편이에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다고 친정엄마께서 좋아하셨어요.가끔 보내드리는 오아시스제품들 좋아하세요~
다양한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유러피안 채소가 젤 부드럽고 부담없는 샐러드 가능해요
좀 짓물러 왔어요 전체적으로 잎이 여려서 씹히는 맛이 별로 없네요
다양한 쌈채소를 맛볼 수 있어 넘 좋네요. 신선하고 무른 것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습니다^^
살짝 풀이 죽어있긴 하지만 잘 살려서 먹을게요
요거 정말 강추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유러피안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냉파스타 샐러드 먹기 딱 좋을 듯
조금 상한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신선 했어요
쌈싸먹을때 크기가 딱 좋아요 신선해요
유러피안 채소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이것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리여리 한 야채가 잘도착해서 왔어요 . ㅎㅎ
신선하고 무농약 이어서 더 만족스러워요..
샐러드 야채 부드럽고 좋아요.
세척도 부담없어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양이 많아요. 그런데 좀 덜 싱싱해서 버리는게 있어요
4종류가 왔고요 싱싱하고 저렴 해서 재구매 하고 싶네요
지난번보다 싱싱했어요. 겉잎이 무른 부분이 군데군데 있었네요
네가지 종류의 채소가 들어있고 신선합니다
자주 구입하는 샐러드
근데.. 시들시들한게 좀 많아졌어요
양이 많아 샐러드를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포기채 오니 더 신선해요. 샐러드 쌈 다양하게 먹어요. 양도 많아요
야채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푸짐하게 몇일먹을수있고 오래도록싱싱해서 좋아요
샐러드채소로 깨끗하고 신선하고 넘 조아요. 엔번째구매!
종류 다양하고 연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늘 신뢰하며 먹고 있어요. 약간 무른 부분은 감안하고요 ㅎㅎ
소분해서 손질해놓으면 꽤 오래 먹어요
야채들이 다양하고 싱싱해서 맛나요~
여러가지 종류가 같이 있어 좋으네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좋아요
생각보다종류는다양하디는않아요.
포기로되있어서 놀랐는데 많이저렴하긴하고 싱싱한편이에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다고 친정엄마께서 좋아하셨어요.가끔 보내드리는 오아시스제품들 좋아하세요~
다양한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유러피안 채소가 젤 부드럽고 부담없는 샐러드 가능해요
좀 짓물러 왔어요
전체적으로 잎이 여려서 씹히는 맛이 별로 없네요
다양한 쌈채소를 맛볼 수 있어 넘 좋네요. 신선하고 무른 것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습니다^^
살짝 풀이 죽어있긴 하지만 잘 살려서 먹을게요
요거 정말 강추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유러피안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냉파스타 샐러드 먹기 딱 좋을 듯
조금 상한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신선 했어요
쌈싸먹을때 크기가 딱 좋아요
신선해요
유러피안 채소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이것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