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파가 많이 싱싱하진 않아요
파가 아주 싱싱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매주 주문 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파가 두개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파 세척 때문에 유기농으로 사게되네요. 용량도 적당하니 좋아요.
유기농 대파라 믿고 먹을수 있고 신선해요.
유기농이라주문합니다 튼실해요
양은 적지만 유기농이라 사요
요즘은 농약칠까봐 유기농 가는데 양은 정말 적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대파는 싱싱한 유기농으로! 신성해요
유기농 대파는 확실히 순하고 달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파가 실하고 단단해서 넘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만족해요
대파 상태가 별로였어요.. 유기농 제품은 항상 들쑥날쑥 한거같습니다.
상품 좋습니다. 유기농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대파 오아시스에서 파는 구입 1번입니다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상태가 들쭉날쭉 한거같네요, 저번보단 나아요~
연하고 싱싱하고 억세지 않아 좋았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넘 크고 굵어서 부담스러운 감이 있어요
댜파 싱ㅇ해요 좋라요~~!!
유기농 대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 해주려고 비싸도 유기농 구입 했어요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양도 적당하고 싱싱했어요
파에 농약을 많이 친다고 해서 장본김에 같이 주문했어요. 잘 손질해서 얼려두었어요.
대파 듬뿍듬뿍 싱싱해용~~~
파 잔뜩 넣고 국끓엿어요 아주 크고 좋아요
대파는 꼭 유기농이나 무농약으로 ! 신선해요
유기농 대파라 안심이 됩니다.
부드럽고 상태가 좋아요. 접어서 넣을 때 너무 접어 넣어서 파가 다 부러져 있었어요. 이것만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유기농이라 샀어요~~~~~~~~~~
웬만하면 유기농 구매하려고해요 믿고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유기농 파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에 신선하네요 2개를 구매했는데 통에 보관하기에 딱 좋은 양이라 잘 구매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파가 많이 싱싱하진 않아요
파가 아주 싱싱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매주 주문 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파가 두개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파 세척 때문에 유기농으로 사게되네요. 용량도 적당하니 좋아요.
유기농 대파라 믿고 먹을수 있고 신선해요.
유기농이라주문합니다 튼실해요
양은 적지만 유기농이라 사요
요즘은 농약칠까봐 유기농 가는데 양은 정말 적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대파는 싱싱한 유기농으로! 신성해요
유기농 대파는 확실히 순하고 달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파가 실하고 단단해서 넘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만족해요
대파 상태가 별로였어요.. 유기농 제품은 항상 들쑥날쑥 한거같습니다.
상품 좋습니다. 유기농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대파 오아시스에서 파는 구입 1번입니다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상태가 들쭉날쭉 한거같네요, 저번보단 나아요~
연하고 싱싱하고 억세지 않아 좋았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넘 크고 굵어서 부담스러운 감이 있어요
댜파 싱ㅇ해요 좋라요~~!!
유기농 대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 해주려고 비싸도 유기농 구입 했어요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양도 적당하고 싱싱했어요
파에 농약을 많이 친다고 해서 장본김에 같이 주문했어요. 잘 손질해서 얼려두었어요.
대파 듬뿍듬뿍 싱싱해용~~~
파 잔뜩 넣고 국끓엿어요 아주 크고 좋아요
대파는 꼭 유기농이나 무농약으로 ! 신선해요
유기농 대파라 안심이 됩니다.
부드럽고 상태가 좋아요. 접어서 넣을 때 너무 접어 넣어서 파가 다 부러져 있었어요. 이것만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유기농이라 샀어요~~~~~~~~~~
웬만하면 유기농 구매하려고해요 믿고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유기농 파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에 신선하네요 2개를 구매했는데 통에 보관하기에 딱 좋은 양이라 잘 구매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