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짐육에 두부야채넣고 동그랑땡하면 좋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게 잘 다져져 있어서 좋습니다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잡내없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매주 시켜요. 가지랑 덮밥 해먹기 조랑요
덮밥용으로 종종 구매해요.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중에는 이게 제일 나은듯요. 잡내도 없어 좋아요.
아기 이유식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좋은 고기 받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고기 잡내 안나고 좋아요. 가지찜 해 먹었어요
여기저기 사용 합니다 기름기가 많긴 하용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당짐육으로 짜장밥하려고샀어요
돼지고기 집내도 없고 동그랑땡 해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기름기적어 동그랑땡 만들때 좋아요
다짐육은 항상 이것만 사요 좋음
기름기없이 살코기라 만족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돼지고기 다짐 육은 잘 사용을 안하는데 먹을만 했던 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동그랑땡 만들어줬어요!
무항생제 우리한돈 등김 다짐육 좋아요
소분되어 있어서 양이 딱 좋아요.
우리한돈등심넣어서 청국장 끓여먹어요
도ㅑ지고기 소보로로! 아기용 밀키트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된장 요리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최고 ~~
가지볶음에 넣었어요. 냄새없고 좋아요
볶음밥할때도 너무 좋아요 만족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짜장만들어 먹었어용 ㅎㅎ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짐육 적당함 양을 팔아서 좋아요
아이 미트볼 만드느라 구매했어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신선해보여요 잘먹을레여 ㅋㅋ
무항생제 등심이라 가격대가 좀 있네요
기름기 적어서 유아식에 적합해요
냄새도 없고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카레에도 넣고 콩비지 찌개에도 넣었어요.
가지찜용 냄새안나고 맛있어라 하하
아기 이유식용으로 무항생제 구매했어요
활용도 높은 다짐육 행사할때 잘구입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짐육에 두부야채넣고 동그랑땡하면 좋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게 잘 다져져 있어서 좋습니다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잡내없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매주 시켜요. 가지랑 덮밥 해먹기 조랑요
덮밥용으로 종종 구매해요.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중에는 이게 제일 나은듯요. 잡내도 없어 좋아요.
아기 이유식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좋은 고기 받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고기 잡내 안나고 좋아요.
가지찜 해 먹었어요
여기저기 사용 합니다 기름기가 많긴 하용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당짐육으로 짜장밥하려고샀어요
돼지고기 집내도 없고 동그랑땡 해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기름기적어 동그랑땡 만들때 좋아요
다짐육은 항상 이것만 사요 좋음
기름기없이 살코기라 만족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돼지고기 다짐 육은 잘 사용을 안하는데 먹을만 했던 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동그랑땡 만들어줬어요!
무항생제 우리한돈 등김 다짐육 좋아요
소분되어 있어서 양이 딱 좋아요.
우리한돈등심넣어서 청국장 끓여먹어요
도ㅑ지고기 소보로로! 아기용 밀키트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된장 요리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최고 ~~
가지볶음에 넣었어요. 냄새없고 좋아요
볶음밥할때도 너무 좋아요 만족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짜장만들어 먹었어용 ㅎㅎ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짐육 적당함 양을 팔아서 좋아요
아이 미트볼 만드느라 구매했어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신선해보여요 잘먹을레여 ㅋㅋ
무항생제 등심이라 가격대가 좀 있네요
기름기 적어서 유아식에 적합해요
냄새도 없고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카레에도 넣고 콩비지 찌개에도 넣었어요.
가지찜용
냄새안나고 맛있어라
하하
아기 이유식용으로 무항생제 구매했어요
활용도 높은 다짐육 행사할때 잘구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