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농활쿠폰 중복 사용되서 넘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농활쿠폰 중복 사용되서 넘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오이가 엄청 크고 뚱뚱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을게요. 크니까 먹을 게 많아요.
김밥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입니다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좋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달큰하니 맛있네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또 구매할게요
오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해서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굵기도 고르게 적당해서 요리하기 좋았어요.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