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애호박은 늘 구매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호박이 다양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쿠폰이 있어 무농약 애호박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맛있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이 배달 되었어요~오늘 저녁은 호박전 입니다
애호박이 엄청 단단하고 크기도 정말 좋아요
애호박 맛있고 요리에 잘 활용했어요
호박이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ㅎㅎㅎ 크네요.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볶음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짜장하려구 구입했어요
크기도 크고 신선도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네요
애호박전 만들어 먹었어요~ 애들이 잘 먹어서 한개 금방 먹어버렸네요
애호박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버터 새우 마늘과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도 커요
무농약이라 아이들 먹이기좋아요
친환경 호박이라 좋은 것 같네요.
싱싱하고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장보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 싱싱하고 좋네요
아기가 잘 먹고 있는 애호박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애호박 볶음을 만들어 국수에 얹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
무른곳 없이 싱싱하게 왔어요:)
택배로 편안히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호박이 찌니까 단 맛이 나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그만이더라고요.
첫 채소로 애호박 ! 아기가 잘 먹어준 채소 중 하나 :green_heart:
명란애호박볶음 해먹엇어요~ 애호받 신선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애호박 달고 싱싱하고 맛있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애호박 상태 좋아요~ 잘먹을게요
애호박 자체가 신선해서 그런지 조금씩 쓰고 냉장보관 하는데도 단단하고 색이 안변해요!!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애호박전으로 맛있게먹었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애호박 크고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 잘 만들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애호박은 늘 구매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호박이 다양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쿠폰이 있어 무농약 애호박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맛있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이 배달 되었어요~오늘 저녁은 호박전 입니다
애호박이 엄청 단단하고 크기도 정말 좋아요
애호박 맛있고 요리에 잘 활용했어요
호박이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ㅎㅎㅎ 크네요.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볶음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짜장하려구 구입했어요
크기도 크고 신선도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네요
애호박전 만들어 먹었어요~ 애들이 잘 먹어서 한개 금방 먹어버렸네요
애호박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버터 새우 마늘과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도 커요
무농약이라 아이들 먹이기좋아요
친환경 호박이라 좋은 것 같네요.
싱싱하고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장보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 싱싱하고 좋네요
아기가 잘 먹고 있는 애호박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애호박 볶음을 만들어 국수에 얹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
무른곳 없이 싱싱하게 왔어요:)
택배로 편안히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호박이 찌니까 단 맛이 나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그만이더라고요.
첫 채소로 애호박 !
아기가 잘 먹어준 채소 중 하나 :green_heart:
명란애호박볶음
해먹엇어요~ 애호받 신선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애호박 달고 싱싱하고 맛있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애호박 상태 좋아요~ 잘먹을게요
애호박 자체가 신선해서 그런지 조금씩 쓰고 냉장보관 하는데도 단단하고 색이 안변해요!!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애호박전으로 맛있게먹었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애호박 크고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 잘 만들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