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4******* 2026.06.18

고구마를 아이가 좋아해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m**** 2026.06.18

흙 고구마 믿고 먹어도 가격도 적당하고 맛이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8

고구마 달거 맛나네여 아주 잘먹구 있어여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g********* 2026.06.18

밤고구마같은 겉모습이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t***** 2026.06.18

이 고구마 맛에서는 실패한 적 없어요~요즘에는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18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m***** 2026.06.17

맛은 괜찮은데 철이아니라 그런가 심지같은게 많은거같아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7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7

쪄보니 맛있어서 다음에도 구입할려구요 다른고구마도 궁금해 사볼려다 재구입한번 더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7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아기도 먹고 어른도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8****** 2026.06.17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6

고구마 아주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6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e***** 2026.06.16

고구마를 매일 먹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이걸로 정착할까 생각해요. 겉으로는 말짱해도 찌면 간혹 색이 어둡고 맛이 이상한 고구마가 종종 있는데 이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33***** 2026.06.16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먹을만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217******* 2026.06.16

구우니 어떤건 속이 검게 변해서 버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p**** 2026.06.16

쪄서 먹으려고 재재구매했어요.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6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6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시켜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r****** 2026.06.16

맛있오요 재구매에용 ㅎ!!아기가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6.06.15

진짜 맛보장
몇번째 사는지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j**** 2026.06.15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15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최공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15

매번 시켜먹는 고구마에요 달달하니 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5

크기도 안커서 아이 간식주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5

달수고구마는 뭐 맛보장이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4

맛보장 맞아요! 달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2*** 2026.06.14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s****** 2026.06.14

이유식 용으로 사서 껍질째 찜기에 쪘는데 갈라보니 이렇게 까매요.. 가장 큰거 하나가 이렇게,, 아기 주기엔 좀 찝찝해서 까만데는 버리고 나머진 제가 먹었슴당.. 맛은 있는데ㅠ 이유식용인데 하나 날려서 까비..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6.14

매장에서 박스로 사는 고구마가 맛있던데 이고구마도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o**** 2026.06.13

넘 맛있어요!! 재구매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13

엄청 달고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13

이유식해먹고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첫째 간식, 어른들 아침대용으로 먹어요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3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3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im******* 2026.06.13

맛은 괜찮은데 섬유질이 넘 질긴 실처럼... 쫌 그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3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엄청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l**** 2026.06.13

유기농이라서 샀는데 달고 맛도있어서 정말 잘먹었어요! 신선해서 아기 이유식으로도 썼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0***** 2026.06.13

지난번에 사고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5***** 2026.06.12

달달합니다
간편합니다
후숙후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