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 성분이 좋아요~~~!!
잘받았어요 어육함량 좋아요~~
오마뎅 먹으면 일반마트 어묵은 못 먹어요;;
오마뎅 오뎅은 사랑입니다 ㅎㅎ 부산지역 보냉백 배송기다립니다!!!!@_@###
오마뎅 어묵 성분이 젤 좋아서 떡볶이랑 같이 주문했는데 너무 좋네요
아주 쫄깃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만족합니다
냉동이지만 볶음하고 나면 쫄깃쫄깃해요
정말 맛있어요. 오뎅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깔끔해보여서 샀어요 비상용으로
오마뎅 어묵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색깔이 확실히 하얗고 어욕도 많이 들어가서 쫄깃쫄깃 합니다 다른 오마뎅 어묵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 어묵도 사봤어요.
오마뎅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마뎅 신선한 어묵(220g)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았네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어묵 강추입니다
진미채 볶음, 어묵 볶음 좋아하는데 오뎅은 오마뎅이죠.
요즘 어묵계의 핫한 브랜드인듯요! 떡볶이 만들어 먹으려고요
어묵볶음 했어요. 쫄깃해서 식감이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순살어묵이 더 좋지만 이것도 성분좋고 맛도좋네요.
떡볶이 만들기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에 믿고 먹는 오마뎅 어묵. 냉동이라 보관 시간이 길어서 샀지만 금방 먹는다는거^^ 재구매각.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볶아도 먹고 떡볶이에도 넣어도 먹고~~
야들, 쫀득, 식감좋고 생선함량높고 맛있음, 그래서 비싼가보네요
오마뎅 오뎅은 고급이라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떡볶기 할때 얇은 어묵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냉동이었네요. 아직 시식전인데 후기가 좋으니 맛있겠죠.
성분도 좋고 쫄깃하고 단백해요 반찬.김밥 해먹었어요
얇아요 일단 어육이 많이 들어가는 걸 골랐어요
얇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을듯
어육 함유량이 높아 쪽득하고 맛있어요
오뎅 맛나네요 ! ㅎㅎㅎ 국해도 맛나고 볶음도 맛나요
얇아서 떡볶이넣기 제일괜찮아서 자주구매해요
어묵김밥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얇아서 좋네요 저는
연육 함량이 많아서 쫄깃해요 첨가제가 좀 덜 들어가면 자주 먹겠는데 건강하게 만들어 주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 성분이 좋아요~~~!!
잘받았어요 어육함량 좋아요~~
오마뎅 먹으면 일반마트 어묵은 못 먹어요;;
오마뎅 오뎅은 사랑입니다 ㅎㅎ
부산지역 보냉백 배송기다립니다!!!!@_@###
오마뎅 어묵 성분이 젤 좋아서 떡볶이랑 같이 주문했는데 너무 좋네요
아주 쫄깃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만족합니다
냉동이지만 볶음하고 나면 쫄깃쫄깃해요
정말 맛있어요. 오뎅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깔끔해보여서 샀어요
비상용으로
오마뎅 어묵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색깔이 확실히 하얗고 어욕도 많이 들어가서 쫄깃쫄깃 합니다
다른 오마뎅 어묵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 어묵도 사봤어요.
오마뎅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마뎅 신선한 어묵(220g)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았네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어묵
강추입니다
진미채 볶음, 어묵 볶음 좋아하는데 오뎅은 오마뎅이죠.
요즘 어묵계의 핫한 브랜드인듯요! 떡볶이 만들어 먹으려고요
어묵볶음 했어요. 쫄깃해서 식감이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순살어묵이 더 좋지만 이것도 성분좋고 맛도좋네요.
떡볶이 만들기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에 믿고 먹는 오마뎅 어묵.
냉동이라 보관 시간이 길어서 샀지만 금방 먹는다는거^^
재구매각.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볶아도 먹고 떡볶이에도 넣어도 먹고~~
야들, 쫀득, 식감좋고 생선함량높고 맛있음, 그래서 비싼가보네요
오마뎅 오뎅은 고급이라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떡볶기 할때 얇은 어묵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냉동이었네요.
아직 시식전인데 후기가 좋으니 맛있겠죠.
성분도 좋고 쫄깃하고 단백해요
반찬.김밥 해먹었어요
얇아요 일단 어육이 많이 들어가는 걸 골랐어요
얇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을듯
어육 함유량이 높아 쪽득하고 맛있어요
오뎅 맛나네요 ! ㅎㅎㅎ 국해도 맛나고 볶음도 맛나요
얇아서 떡볶이넣기 제일괜찮아서 자주구매해요
어묵김밥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얇아서 좋네요 저는
연육 함량이 많아서 쫄깃해요 첨가제가 좀 덜 들어가면 자주 먹겠는데 건강하게 만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