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호박이 아주 달진 않았어요 그냥 그랬어요.
아기해주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단호박 달고 맛나서 몇 번째 시킵니다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아기쪄주니 잘 먹네요~^^
아기이유식으로 매번 잘사서 먹이고 있어요 좋아요
단호박 쪄먹을라고 삿는데 잘 산거같아요
단호박 쪄먹으려 구입했어요 더우니깐 간단하게 조리되는 것을 찾게 되네요
단호박 아침에 자주 쪄먹어서 재구매합니다~ 든든하고 달콤한 아침 이예요!
껍데기에 울퉁불퉁 누런 것이 붙어있는 게 왔어요 씻으면서 내가 직접 골랐다면 이런 건 사지 않았을텐데 싶었구요 배송 받으면 야채들은 특히 이런 게 많아보여서 관리 부탁드려요 맛이나 신선도는 괜찮았습니다
노란부분이 안좋은건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니라더라구요. 잘먹었어요
샤브샤브 에 넣을려고 샀어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싱싱하고 단단하니 쪄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타박타박하니 맛있어요 단단해서 껍질벗기느라 애먹었네요
단호박이 단단하니 좋고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노란색이 많은 상풍이 왔어요 싱싱하고요 바로쪄서 먹으니 맛있어요
생각보다 커서 쪄서도 먹고 스프도 해먹었어요 그리 달진않네요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삿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매번 애용하고 있어요~~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잘 익어왔어요. 겨울의 늙은 호박 삶아서 얼려둔 게 있어서 같이 호박죽 끓일려고요
사이즈가 큼직하고 단맛도 비교적 좋습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지난번에 먹고 넘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단호박은 제 손만해요 크지는 않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뉴질랜드 단호박이 맛잇는거 같아요!!!ㅎㅎㅎ 저번보단 덜 달아요ㅠㅜㅜ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신선합니다
수입산이라 꼬투리가 좀 마르긴 했는데 강아지 화식용으로 산거라 뭐 상관없을 것 같아요
크기는 큰대. 맛있지는 않아요. 못먹을 정도로 맛없지도 않구요
크기 크고 당도는 그리 달지는 않네요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믿고 사요
단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이유식 만들었어요 제발잘 먹었음 좋겠어요
아기이유식으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달고맛있네요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단호박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좋아요! 샤브찜도 해먹고, 그냥 쪄서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해보려고요
싱싱합니다 크기도 적당합니다 맛도 개안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호박이 아주 달진 않았어요 그냥 그랬어요.
아기해주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단호박 달고 맛나서 몇 번째 시킵니다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아기쪄주니 잘 먹네요~^^
아기이유식으로 매번 잘사서 먹이고 있어요 좋아요
단호박 쪄먹을라고 삿는데 잘 산거같아요
단호박 쪄먹으려 구입했어요 더우니깐 간단하게 조리되는 것을 찾게 되네요
단호박 아침에 자주 쪄먹어서 재구매합니다~
든든하고 달콤한 아침 이예요!
껍데기에 울퉁불퉁 누런 것이 붙어있는 게 왔어요 씻으면서 내가 직접 골랐다면 이런 건 사지 않았을텐데 싶었구요 배송 받으면 야채들은 특히 이런 게 많아보여서 관리 부탁드려요 맛이나 신선도는 괜찮았습니다
노란부분이 안좋은건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니라더라구요. 잘먹었어요
샤브샤브 에 넣을려고 샀어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싱싱하고 단단하니 쪄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타박타박하니 맛있어요
단단해서 껍질벗기느라 애먹었네요
단호박이 단단하니 좋고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노란색이 많은 상풍이 왔어요
싱싱하고요
바로쪄서 먹으니 맛있어요
생각보다 커서 쪄서도 먹고 스프도 해먹었어요 그리 달진않네요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삿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매번 애용하고 있어요~~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잘 익어왔어요. 겨울의 늙은 호박 삶아서 얼려둔 게 있어서 같이 호박죽 끓일려고요
사이즈가 큼직하고 단맛도 비교적 좋습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지난번에 먹고 넘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단호박은 제 손만해요
크지는 않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뉴질랜드 단호박이 맛잇는거 같아요!!!ㅎㅎㅎ
저번보단
덜 달아요ㅠㅜㅜ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신선합니다
수입산이라 꼬투리가 좀 마르긴 했는데 강아지 화식용으로 산거라 뭐 상관없을 것 같아요
크기는 큰대. 맛있지는 않아요. 못먹을 정도로 맛없지도 않구요
크기 크고 당도는 그리 달지는 않네요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믿고 사요
단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이유식 만들었어요
제발잘 먹었음 좋겠어요
아기이유식으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달고맛있네요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단호박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좋아요!
샤브찜도 해먹고, 그냥 쪄서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해보려고요
싱싱합니다 크기도 적당합니다 맛도 개안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