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하고 고소해요. 콩국수에 먹어도 좋고 그냥 마셔도 든든합니다
고소하고 너무맛있어요 좋아요
다이어트중 오이채썰어서 소금.깨.콩국물넣어 면대신 오이콩국수로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었어요.진하고 정말 고소합니다~
간편하게 콩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먹기도 전인데 눈으로만 봐도 안에 내용물이 진하고 걸쭉해보임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여름엔 꼭 구매하는 품목. 맛있어요.
정말 맛있네요 두유를 이걸로 마셔도 될것같아요 재구매할겁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목넘김 좋아요
그냥 마시기도 좋고 콩국수도 좋아요
넘넘넘 맛있어요 몇번째 주문인지 모르겄네요 콩국수에 먹어도 맛있어요 찐사랑입니다 넘맛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상품평처럼 고소했으면 좋겠습니다. 국수 얼음 오이 콩물해서 먹을려고 합니다
다시마 국수랑 같이 먹는중이에요! 걸쭉하니 괜찮네요
국산 콩으로 만든 콩국물이라 구매했어요. 콩국수 해 먹어봐야겠어요. 약간 달아요
소금간을 하지않아도 콩국수 만들어 먹기 정말 좋았답니다~*
잘쓸게요 잘쓸게요 ,.,
콩국수 너무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이거 사러 다시 들어왔어요
양도적당해서 한번에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콩국수해먹으려고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오늘 흡입했습니다
조금 짜지만 진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구수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더 진한 콩국물이 진하고 고소한 맛 좋아요 콩국수 해 먹엏머요
올해 첫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진하고 구수한 콩물 듬뿍 넣고 오이채, 소금, 볶은참깨 넣어 통밀국수 삶아 한그릇 잘 먹었어요. 요기에 계란 고명 추가하면 더 좋겠죠. 콩물이 걸쭉하고 진해요. 만족스러워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여름엔 콩국수!! 고소하고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감사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아료
신랑이 콩국수 귀신입니다..ㅎㅎ
맛있을것같아요~~평이좋아서 구매합니다
국산콩이라 더 고소한거 같아요
가끔 구매하는 품목중에 하나입니다. 진하고 걸쭉합니다.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콩국이 진하다는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콩국수 먹음 좋을거 같아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6.22일까지유통기한이라날짜는여유있게왔어요 맛을보니.걸쭉한거..맛있습니다! 콩국수해서잘먹겠습니다^
콩물 고소하니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국산콩에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진하고 고소해요~~ 재구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하고 고소해요. 콩국수에 먹어도 좋고 그냥 마셔도 든든합니다
고소하고 너무맛있어요 좋아요
다이어트중 오이채썰어서 소금.깨.콩국물넣어 면대신 오이콩국수로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었어요.진하고 정말 고소합니다~
간편하게 콩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먹기도 전인데 눈으로만 봐도 안에 내용물이 진하고 걸쭉해보임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여름엔 꼭 구매하는 품목. 맛있어요.
정말 맛있네요
두유를 이걸로 마셔도 될것같아요
재구매할겁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목넘김 좋아요
그냥 마시기도 좋고 콩국수도 좋아요
넘넘넘 맛있어요 몇번째 주문인지 모르겄네요 콩국수에 먹어도 맛있어요 찐사랑입니다 넘맛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상품평처럼 고소했으면 좋겠습니다.
국수 얼음 오이 콩물해서 먹을려고 합니다
다시마 국수랑 같이 먹는중이에요! 걸쭉하니 괜찮네요
국산 콩으로 만든 콩국물이라 구매했어요. 콩국수 해 먹어봐야겠어요. 약간 달아요
소금간을 하지않아도 콩국수 만들어 먹기 정말 좋았답니다~*
잘쓸게요 잘쓸게요 ,.,
콩국수 너무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이거 사러 다시 들어왔어요
양도적당해서 한번에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콩국수해먹으려고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오늘 흡입했습니다
조금 짜지만 진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구수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더 진한 콩국물이 진하고 고소한 맛 좋아요
콩국수 해 먹엏머요
올해 첫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진하고 구수한 콩물 듬뿍 넣고
오이채, 소금, 볶은참깨 넣어 통밀국수 삶아 한그릇 잘 먹었어요.
요기에 계란 고명 추가하면 더 좋겠죠.
콩물이 걸쭉하고 진해요. 만족스러워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여름엔 콩국수!! 고소하고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감사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아료
신랑이 콩국수 귀신입니다..ㅎㅎ
맛있을것같아요~~평이좋아서 구매합니다
국산콩이라 더 고소한거 같아요
가끔 구매하는 품목중에 하나입니다. 진하고 걸쭉합니다.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콩국이 진하다는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콩국수 먹음 좋을거 같아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6.22일까지유통기한이라날짜는여유있게왔어요
맛을보니.걸쭉한거..맛있습니다!
콩국수해서잘먹겠습니다^
콩물 고소하니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국산콩에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진하고 고소해요~~ 재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