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리병에 깔끔하게 담겨오니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한 팩 양이 꽤 되네요. 집에 있는 냉면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못먹었는데…사진만 첨부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비빔냉면에 같이 넣어 먹음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일욜 점심으로 바로 고고
여름에 막국수해먹을때 고명으로 얹어 먹어요. 새콤달콤 입맛돋우는데 최고예요
오아시스 정갈한 명태초무침(200g)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이거 진짜 냉장고 쟁여템이예요~냉면 위에 고명처럼 얹어먹어도 맛있고, 각종 전 위에 올려도 입맛 돋아주고~~너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냉면에 넣어 먹어 볼려구요~
참기름 살짝 넣어 먹으면 더 감칠맛이 좋아요
명태초 무침 맛있어요 냉면위에 고명으로 먹었어요
냉면 위에다 올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간도 딱 맞고 약간 매콤하니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첫구매 했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냥면에 올려먹을려고 구입해요
비빔냉면에 고명으로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육질은 부드러워요~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진짜 애정하는 밥도둑 반찬이에요
냉면 해먹으려고 주문해봅니다
냉면 위에 고명 올려 먹으니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가격대는 있는데 평이 좋아서 궁금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아~꽤 새콤해요. 가시는없구요
입맛없을때 물에 밥말아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깔끔한 맛 냉면에 고명으로 최고입니다
너무 시고.. 매운 맛과의 조화가 아쉽습니다ㅜㅜ 양도 작고요
더워진 날씨에 입맛없었는데 딱입니다
명태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냉면에 올려먹으려고 구매요
맛있어요 오징어순대있어서 같이먹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는데 매우 잘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리병에 깔끔하게 담겨오니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한 팩 양이 꽤 되네요. 집에 있는 냉면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못먹었는데…사진만 첨부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비빔냉면에 같이 넣어 먹음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일욜 점심으로 바로 고고
여름에 막국수해먹을때 고명으로 얹어 먹어요. 새콤달콤 입맛돋우는데 최고예요
오아시스 정갈한 명태초무침(200g)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이거 진짜 냉장고 쟁여템이예요~냉면 위에 고명처럼 얹어먹어도 맛있고, 각종 전 위에 올려도 입맛 돋아주고~~너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냉면에 넣어 먹어 볼려구요~
참기름 살짝 넣어 먹으면 더 감칠맛이 좋아요
명태초 무침 맛있어요 냉면위에 고명으로 먹었어요
냉면 위에다 올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간도 딱 맞고 약간 매콤하니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첫구매 했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냥면에 올려먹을려고 구입해요
비빔냉면에 고명으로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육질은 부드러워요~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진짜 애정하는 밥도둑 반찬이에요
냉면 해먹으려고 주문해봅니다
냉면 위에 고명 올려 먹으니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가격대는 있는데 평이 좋아서 궁금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아~꽤 새콤해요. 가시는없구요
입맛없을때 물에 밥말아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깔끔한 맛 냉면에 고명으로 최고입니다
너무 시고.. 매운 맛과의 조화가 아쉽습니다ㅜㅜ
양도 작고요
더워진 날씨에 입맛없었는데 딱입니다
명태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냉면에 올려먹으려고 구매요
맛있어요 오징어순대있어서 같이먹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는데 매우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