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양파 맛이 많이 나는 과자예요. 일반 식판 과자보다 착한 맛 입니다.
맛있는 과자입니다 ㅎㅎ 아이가 좋아해요
양파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양파송송 과자 맛있네요. 성분도 ㆍ즣고 부담없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매일 하원하고 마트가는게 일상이라 좋은거 먹이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할것 같아요
성분이 좋아서 아이에게 먹이기 좋아요^^ 재재재구매 입니다
아이 과자로 사봣어요ㅡ시중과자보단 성분이 나아요
부셔지지 않게 예쁘게 잘 포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어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자 입니다
이 과자 어른이 먹어듀 맛나요
한개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요
과자중에 성분이 좋아 구매했는데 양파향이 아주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대요
양파링 같아요~ 맛있어요 성분좋아 믿고 먹네요
다른 과자들에 비해 첫 맛이 강렬해요 아이 주려고 샀는데 어른이 먹어도 짭조름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
맛이있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들 차에서 간식용 좋아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어른들이 먹기도 맛나요
이거 넘 맛있어요. 단짠 단짠 중독성 있어요
국산 양파 과자 맛있어요. 그리 짜지 않고 좋아요
짭잘하니 맛나요 자주 주믈해요~~
시즈닝이 듬뿍이라 맛있습니다
맛있고 구운 과자라 확실히 기름지지 않고 먹고나서 속도 편합니다. 여러번 구매하게 되네요~
요거 추천해오 맛있어요 ㅎㅎ
과자 맛있어서 시중 과자 안사먹고 이거먹어오
맛없어요 속도 안좋아지구 ㅜ 재구매는 없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어요
전혀 짜지않고 약간 달달한게 바삭거리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재재재 구매 중입니다.
아이가 요즘 양파과자를 찾아서 오아시스에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너무 건강한 간식이에요. 아이들이 처음엔 적응안되는 맛이라고 하더니 한입 두입 먹다가 계속 손이간다며 한봉지 순식간에 비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양파 맛이 많이 나는 과자예요. 일반 식판 과자보다 착한 맛 입니다.
맛있는 과자입니다 ㅎㅎ 아이가 좋아해요
양파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양파송송 과자 맛있네요. 성분도 ㆍ즣고 부담없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매일 하원하고 마트가는게 일상이라 좋은거 먹이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할것 같아요
성분이 좋아서 아이에게 먹이기 좋아요^^
재재재구매 입니다
아이 과자로 사봣어요ㅡ시중과자보단 성분이 나아요
부셔지지 않게 예쁘게 잘 포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어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자 입니다
이 과자 어른이 먹어듀 맛나요
한개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요
과자중에 성분이 좋아 구매했는데 양파향이 아주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대요
양파링 같아요~ 맛있어요 성분좋아 믿고 먹네요
다른 과자들에 비해 첫 맛이 강렬해요 아이 주려고 샀는데 어른이 먹어도 짭조름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
맛이있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들 차에서 간식용 좋아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어른들이 먹기도 맛나요
이거 넘 맛있어요. 단짠 단짠 중독성 있어요
국산 양파 과자 맛있어요. 그리 짜지 않고 좋아요
짭잘하니 맛나요 자주 주믈해요~~
시즈닝이 듬뿍이라 맛있습니다
맛있고 구운 과자라 확실히 기름지지 않고 먹고나서 속도 편합니다. 여러번 구매하게 되네요~
요거 추천해오 맛있어요 ㅎㅎ
과자 맛있어서 시중 과자 안사먹고 이거먹어오
맛없어요 속도 안좋아지구 ㅜ 재구매는 없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어요
전혀 짜지않고 약간 달달한게 바삭거리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재재재 구매 중입니다.
아이가 요즘 양파과자를 찾아서 오아시스에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너무 건강한 간식이에요. 아이들이 처음엔 적응안되는 맛이라고 하더니 한입 두입 먹다가 계속 손이간다며 한봉지 순식간에 비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