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
포슬포슬 너무맛ㅇ있어요잘먹을께요
감자전 먹고싶다는 아이들때문에 급주문! 햇감자라 맛있길 기대해요
빛차단 비닐에 들어있어서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감자도 신선해요
햇감자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아요
감자랑 야채들 모두 싱싱해요
햇빛 차단 포장 너무 좋네요~
햇감자 크고 달큰하니 포실포실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요즘감자맛있어여
햇감자라그런지 포슬포슬 맛있어요
감자철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햇감자라 그런지 흙도 적당히 묻어있구 크고 싱싱하구 맛나네요 좋아요 :+1: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아침에 감자 삶고 계란삶고 으깨서 소금 올리브유 후추 쳐서 동그랗게 해주시면 아이들 아침으로 뚝딱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침에 감자 굽고 계란 치즈 넣어서 아기 주려고 구매!
햇빛 차단 봉투라서 보관하기 좋아요
무농약 감자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ㅎㅎ 신선해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감자넣고 닭볶음탕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특가이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햇감자라 구입합니다
햇감자라 좋아요 닭볶음탕에 넣어 먹습니다
감자 알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고 햇감자라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일반 마트만큼 합니다.
햇감자라 싱싱하고 좋아요. 조림하고 하고 샐러드도 만드니 금방 소진했네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
포슬포슬 너무맛ㅇ있어요잘먹을께요
감자전 먹고싶다는 아이들때문에 급주문! 햇감자라 맛있길 기대해요
빛차단 비닐에 들어있어서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감자도 신선해요
햇감자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아요
감자랑 야채들 모두 싱싱해요
햇빛 차단 포장 너무 좋네요~
햇감자 크고 달큰하니 포실포실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요즘감자맛있어여
햇감자라그런지 포슬포슬 맛있어요
감자철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햇감자라 그런지 흙도 적당히 묻어있구 크고 싱싱하구 맛나네요 좋아요 :+1: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아침에 감자 삶고 계란삶고 으깨서 소금 올리브유 후추 쳐서 동그랗게 해주시면 아이들 아침으로 뚝딱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침에 감자 굽고 계란 치즈 넣어서 아기 주려고 구매!
햇빛 차단 봉투라서 보관하기 좋아요
무농약 감자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ㅎㅎ 신선해요 좋아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ㅎㅎ 신선해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감자넣고 닭볶음탕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특가이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햇감자라 구입합니다
햇감자라 좋아요 닭볶음탕에 넣어 먹습니다
감자 알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고 햇감자라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일반 마트만큼 합니다.
햇감자라 싱싱하고 좋아요.
조림하고 하고 샐러드도 만드니 금방 소진했네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